회원가입

반갑습니다. 겁나게....

회원 가입하시게요?

가입하셔도 별다른 혜택을 드리지 않으니 가입하지 않으시는게 좋습니다.

(가입을 하시든 안 하시든 모든 홈페이지 이용은 똑같습니다. 회원 가입이 별 의미가 없습니다. 저도 회원을 별도로 관리하고 있지 않습니다.)

그래도 꼭 가입을 하시겠다면 말리지는 않겠습니다.

맘대로 하세요.

1.이름란에는 반드시 본명을 쓰여야 합니다.(게시판에는 닉네임이 노출되기 때문에 이름을 쓰셔도 다른 사람은 이름을 볼 수 없습니다.)

2.이름과 닉네임을 똑같이 쓰셔도 되고, 둘 중에 한곳에는 반드시 본명을 쓰셔야 가입승인이 됩니다.

3.사랑이란 무엇인가? 에 대한 대답이 없으면 무조건 가입정보를 삭제합니다.

비밀번호는 6자리 이상이어야 하며 영문과 숫자를 반드시 포함해야 합니다.

햇볕같은이야기는 조건없이 주고가신 예수님 처럼 모든 게시판을 누구든지 무료로 이용할 수 있도록 운영하고 있습니다. 햇볕같은이야기는 기독교관련 홈페이지 중 10권 안에 드는(한달 순수방문객 10만명)홈페이지이며, 운영 비용을 죠지 뮬러나 허드슨 테일러처럼 전적으로 하나님을 의지하는 믿음으로 감당하고 있습니다. 마음에 감동이 있으시면 후원해 주세요. 정기적으로 한달에5만원정도 자동이체로 후원해 주시면 큰 힘이 됩니다. 1회 후원도 감사합니다. 후원 국민 214-21-0389-661(최용우)

후원회원가입에 체크하신 분은 주소를 남겨 주시면 월간<들꽃편지>를 보내드리겠습니다.실제로 우편물이 발송되오니 주소를 정확히 쓰셔야 합니다.

①자기소개를 성실하게 하셔야 가입 승인을 해드립니다. ②나는 사랑은(....)이라고 생각한다.가로 안에 답을 쓰시고 그 이유를 쓰세요.(자동 프로그램이 가짜 회원등록하는 것을 막기 위한 조치이니 써 주세요.기계는 사랑을 모릅니다.못 쓰면 사람이 아니므다.)

메일링 가입
쪽지 허용
    본 홈페이지는 조건없이 주고가신 예수님 처럼, 조건없이 퍼가기, 인용, 링크 모두 허용합니다.(단, 이단단체나, 상업적, 불법이용은 엄금)
    *운영자: 최용우 (010-7162-3514) * 9191az@hanmail.net * 30083 세종특별시 금남면 용포쑥티2길 5-7 (용포리 53-3)
XE Login