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
세상에서 가장 귀한 세가지 금은 황금, 소금, 지금 이라고 한다. 나도 좋아하는 세가지 금이 있다. 현금, 지금, 입금 이다 ㅋㅋㅋ(햇볕같은이야기 사역 후원 클릭!) |
천국저택의 재료
이 땅에 살 때에 상류층이라고 불리우며 아주 호화롭게 살면서 부러움을 받던 한 남자가 있었습니다. 그가 죽어서 천국에 도착하자 한 천사가 마중을 나왔습니다. 천사는 그가 앞으로 살 집을 안내하겠다고 하며 그를 데리고 어디론가 가기 시작했다. 남자는 자신이 세상에 있을 때 살던 집과는 비교도 안 되는 황금의 대저택들 사이로 걸어갔습니다.
그는 자신은 세상에서 이런 집들과 비슷한 곳에서 살았으니까 자기도 이런 집중에 하나가 주어질 것이라고 기대를 했습니다. 그러나 대저택가를 다 지나 통과한 뒤 천사는 맨 끄트머리에 있는 낡고 작은 집들이 있는 곳에 이르렀습니다. 천사는 그중에서도 가장 허름한 집을 가르치며 “여기가 당신이 앞으로 살 집입니다”라고 말했습니다. 놀라고 당황한 남자는 천사에게 항의를 했습니다.
“아니, 나보고 이런 집에서 살라구요? 저쪽의 대저택들을 두고 왜 나보고 이런 형편없는 집에서 살라고 합니까?”
천사가 말했습니다.
“죄송합니다. 당신이 세상에 살아있을 때 올려 보낸 재료로는 아무리 해도 이런 집밖에 지을 수가 없었습니다.”
이 세상에서의 삶은 단 한 번입니다. 그러나 이 세상에서 우리가 한 행실로 인해 천국에서의 상급이 정해진다고 합니다. 그러므로 천국을 소망하고 영원한 상급을 소망하는 사람의 이 세상에서의 삶은 달라져야 할 것이라 생각합니다. 고아와 과부, 가난한 자를 도우며, 내 것을 나누며, 많은 영혼을 옳은 데로 돌아오게 한 사람은 반드시 천국에서 커다란 상급이 기다리고 있을 것입니다. 하나님이 기뻐하시는 인생을 사는 성도가 되십시오.
주님, 하늘의 것에 소망을 두고 살게 하소서.
나의 진정한 소망은 어디에 있는지 생각해 보십시오.
<김장환 큐티365/나침반출판사>
최신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