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
세상에서 가장 귀한 세가지 금은 황금, 소금, 지금 이라고 한다. 나도 좋아하는 세가지 금이 있다. 현금, 지금, 입금 이다 ㅋㅋㅋ(햇볕같은이야기 사역 후원 클릭!) |
스트롱맨
스트롱 맨(Strong Man)이라고 제목이 붙여진 그림이 있었습니다.
한 사나이가 아파트 이층 난간 위로 피아노를 들어 올리고 있는 그림입니다. 물론 당신도 어떤 한 사람이 피아노를 머리 위로 들어 올린다는 것은 상상해 본적도 없을 것입니다.
왜냐하면 우리는 피아노의 무게를 짐작하고도 남기 때문입니다.
그러나 그 그림을 자세히 들여다 보면 그 이유를 알 게 됩니다.
피아노는 가느다란, 그러나 강력한 두선에 매여 있었고 선의 끝은 옥상 위의 크레인에 연결되어 있었습니다.
그 사나이가 피아노를 들어올린 비결은 위에 매여져 있는 끈이었습니다. 사실 그는 슈퍼맨이 아니었습니다.
오늘날 가장 강한 사람은 누구입니까? 씨름왕 같은 사람일까요? 올림픽에서 금메달을 세 개씩 따낸 어느 삼관왕일까요? 혹은 당신 주위에도 있음직한 “세상에서 믿을 것은 자기 자신 밖에 없다”고 호언장담하는 사람일까요? 아니면 일등을 도맡아 놓고 하는 어떤 친구 같은 사람일까요?
아닙니다. 오늘 이 땅위에서의 진정한 강자는 하나님께서 편이 되어주는 사람입니다. 그래서 다윗 왕 같은 위대한 인물도 “나의 힘이되신 여호와여 내가 주를 사랑하나이다” 라고 고백하고 있습니다. 진실로 오늘 우리의 싸움은 주먹과 권세의 싸움이 아니라 누가 더 하나님 편에 가까이 서서 하나님을 의지하느냐의 싸움임을 잊지 마십시오.
주님, 하나님으로 인해 진정 강한 자가 되게 하소서.
당신이 가장 많이 의지하고 있는 대상은 무엇입니까?
<김장환 큐티365/나침반출판사>
최신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