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
세상에서 가장 귀한 세가지 금은 황금, 소금, 지금 이라고 한다. 나도 좋아하는 세가지 금이 있다. 현금, 지금, 입금 이다 ㅋㅋㅋ(햇볕같은이야기 사역 후원 클릭!) |
태풍보다 강한 사랑
미국 미시시피 주에서 세 자녀와 함께 살고 있던 니키 씨는 어느 날 아침, 날씨가 심상치 않다는 것을 느꼈습니다. 집이 통째로 흔들릴 정도로 바람이 강하게 불었고 밤이라고 해도 믿을 정도로 밖이 어두웠습니다.
니키 씨는 직감적으로 태풍이 오고 있다는 것을 느꼈습니다. 그녀는 곧바로 아이들을 깨워 안전한 곳으로 대피시켜놓고 파편으로부터 아이들을 보호하기 위해 매트리스로 덮었습니다. 자신도 곧 안전한 곳으로 피해야 했으나 강한 바람에 의해 매트리스가 날아갈까 봐 걱정되었던 니키 씨는 몸을 피하는 대신에 오히려 아이들을 보호하는 매트리스 위에 몸을 덮어 고정을 시켰습니다.
이동식 주택인 니키 씨의 집이 90m나 이동할 정도로 강한 바람이 몰아쳤고 다음 날 곧바로 구조대가 출동했으나 이미 니키 씨는 숨을 거둔 뒤였습니다. 그러나 니키 씨의 사랑 덕분인지 매트리스 밑에 있던 세 아이들은 건물 파편으로부터 보호를 받아 큰 부상 없이 살아남을 수 있었습니다.
모정이 얼마나 위대한지 알려주는 이 이야기는 미국 CBS 방송을 비롯한 여러 언론들에 의해 대서 특필됐고, 사람들은 니키 씨의 사랑을 ‘태풍조차 이기지 못한 위대한 사랑’이라고 말하며 추모했습니다.
아이들을 위하는 어머니의 사랑은 얼마나 위대한지요! 그 어떤 위협이 닥친다 해도 그 사랑을 끊을 수는 없을 것입니다. 우리를 향한 하나님의 사랑 역시 마찬가지입니다. 우리를 구하시려 자기 아들까지 내어주신 그분의 사랑은 그 어떤 말로도, 어떤 것으로도 표현할 수 없는 사랑입니다. 그분의 사랑을 믿으십시오.
주님! 형언치 못할 사랑을 허락하심에 항상 감사하게 하소서!
주님의 사랑을 이웃들에게 갚으십시오.
<김장환 큐티365/나침반출판사>
최신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