예화 › 그분께 연결되라

에반스 | 2009.05.22 12:47:56 | 메뉴 건너뛰기 쓰기
미국프로농구(NBA)의 최고 스타 마이클 조던(Michael Jordan)이 급하게 결혼식을 치르기 위해 라스베이거스에 갔을 때의 일이다. 예식이 끝난 뒤, 주례자는 신랑을 올려다보고 그가 얼마나 큰지에 대해 몇 마디 언급하더니 이렇게 물었다. “자네 혹시 농구하는 것에 대해 생각해 본 적이 있는가?” 그 주례자는 지금 자신이 바로 누구를 상대하고 있는지를 몰랐던 것이다.
오늘날 많은 사람이 마가복음에 언급된 그날의 군중처럼 예수님 가까이에 있지만 자신이 누구를 상대하고 있는지를 이해하지 못하고 있다. 예수 그리스도가 살아 계신 하나님의 아들이자 육신을 입고 오신 하나님이라는 사실을 진정 깨닫지 못하고 있는 것이다. 그분을 만질 수 있을 정도로 가까이 다가가지만 그분으로부터 흘러나오는 능력이 초자연적임을 제대로 이해하지 못한다면 얼마나 안타까운 일인가! 그분의 능력은 골짜기를 가득 메운 마른 뼈들로 하여금 여호와를 위해 싸울 준비가 된 거대한 군대로 바꿔 놓을 수 있다. 또한 우리의 삶을 완전히 변화시킬 수 있다.
당신은 예수님을 만짐으로써 그분의 치유와 회복의 능력을 받았던 그 누군가가 되지 못한 채 예수님 가까이에 이웃처럼 머물러 있을 수도 있다. 당신이 군중 속에 있다는 것이 예수님께 연결돼 있음을 의미하지 않음을 기억하라.
「마른 뼈들이 살아 춤추게 하라」/ 토니 에반스
<생명의삶 2009.1월>

댓글 쓰기

목록 삭제
Copyright © 최용우 010-7162-351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