최신글모든게시글모음 인기글(7일간 조회수높은순서)
m-5.jpg
현재접속자

어여 어서 올라오세요

대청마루(자유게시판)

동네 사람들의 정담이 오고가는 대청마루입니다. 무슨 글이든 좋아요.

자유수호

2020.04.01 18:45

ㅠㅠ 그건 아니라고 봅니다
세상의 빛이요? 교회가 예배를 안드리면 세상의 빛인가요?
교회안에서 코로나 바이러스가 나오나요?
왜 이렇게 합리화를 하십니까? 사회적 거리두기라는 미끼에 걸려 가정예배를 드린다고요?
가정에서 과연 예배다운 예배가 되겠습니까?
우리가 모르는 것이 있습니다. 지금 교회를 집중적으로 강제하려는 것은 박원순 이재명과 같은 사회주의 자들에 의한 정책이라는 사실과 그들이 교회에 대한 생각을 모르고 하는 소리입니다
언론도 한몫 단단히 하고 있습니다
교회만 모이지 않으면 코로나가 확산되지 않을 것이라는 책임을 교회에게 만 뒤집어 씌우는 프레임에 교회가 순진하게 걸려들고 있다는 생각은 않해보셨습니까?
언제까지 사회적 거리두기라는 그럴듯한 명분으로 세상의빛이라는 핑계로 이짓을 계속 할수 있습니까?
1년도 좋고 2년도 좋고 주님오실때까지 이 사태가 진정이 않되면 계속 그렇게 예배를 드려도 좋다는 것입니까? 이것이 과연 신학적으로 성경적으로 종말론적으로 맞는 일입니까?
주님이 마지막때에 믿음을 보시겠다는 말은 어떤 의미입니까?
저는 그럼에도 불구하고 하나님의 말씀에 부끄러움이 없는 믿음의 행보를 이어가야 한다는 입장입니다.
전쟁 기근 질병은 늘 있어 왔던 하나님의 징계이며 심판이었고 마지막 심판에 대한 경고성 메시지였습니다.
홍수심판, 바벨탑 심판, 소돔과 고모라, 비빌론 포로의 징계 전염병의 심판 모두는 하나님을 버린 시대에 대한 하나님의진노였습니다
지금 코로나를 피하는 것 보다 더 중요한 것은 우리의 잘못과 악함을 깨닫고 하나님앞에 엎드리며 회개하는 일이 교회가 해야할 가장 우선의 일이 아닐까요?
피하면 장땡입니까? 피하는 것이 상책입니까? 일단 피하고 보자? 과연 피 할수 있겠습니까? 우리가 앞장서서 예배안드린다고 이 심판이 멈출수 있겠습니까?
시대속의 교회는 무엇을 해야 합니까? 사명감당은 어떤의미입니까?
하나님의 말씀은 왜 우리에게 주어진 것입니까?
도대체 우리의 믿음은 어디에 있는 것입니까? 우리의 믿음의실체란 무엇입니까?
예배를 즉각중단하라고요? 그것이 진짜 하나님이 기뻐하시는 뜻이 맞습니까?
하나님이 지금 전염병을 퍼트리고 계시는 장본이신데 그 이유는 무엇이라고 생각하십니까?
교회가 시대속에서 일하시고 역사하시는 하나님의 진짜 뜻을 깨닫지 못해서야 교회라 할 수 있습니까?
당신은 지금 이 코로나 전염병 펜데믹 현상이 왜 이 시대에 일어나는 것이라고 생각하십니까?
그렇게 하나님의 뜻을 잘 분별하는 혹자여 당신의 이 선동에 대하여 책임질수 있습니까?
저는 지금 교회는 작지만 현장예배를 중심으로 영상예배까지 병행하고 있습니다.
이유는 어떤 경우에라도 교회는 현장을 무시할 수 없기때문에고 특히 목회자는 강단을 지켜야한다고 생각합니다.
예배는 계속됩니다. 다만 우리도 조심하야하니 각별히 위생을 철저히 하시고 교회오시고 싶은분은 오시기 바랍니다
그러나 무슨 이유에서인지 교회오시는 것이 내키지 안는 성도들은 유투브영상을 보시고 예배 드리시기 바랍니다.
지금 반반 입니다. 하지만 서로 비난하거나 판단하지는 않습니다.
문제는 주님앞에서 교회가 이런 세상의 위험과 환란과 고난앞에서 어떻게 할 것이냐? 하는 것이라고 생각합니다.
[계3:11]- 내가속히 오리니 네가 가진 것을 굳게 잡아 아무도 네 면류관을 빼앗지 못하게 하라.
세상의 빛이라는 의미가 과연 그런 의미일까요?
[약3:13] - 형제들아 세상이 너희를 미워하여도 이상히 여기지 말라
[마5:10] - 의를 위하여 박해를 받는자는 복이 있나니 천국이 그들의 것임이라.
    본 홈페이지는 조건없이 주고가신 예수님 처럼, 조건없이 퍼가기, 인용, 링크 모두 허용합니다.(단, 이단단체나, 상업적, 불법이용은 엄금)
    *운영자: 최용우 (010-7162-3514) * 9191az@hanmail.net * 30083 세종특별시 금남면 용포쑥티2길 5-7 (용포리 53-3)
XE Login