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
세상에서 가장 귀한 세가지 금은 황금, 소금, 지금 이라고 한다. 나도 좋아하는 세가지 금이 있다. 현금, 지금, 입금 이다 ㅋㅋㅋ(햇볕같은이야기 사역 후원 클릭!) |
영접의 거리
사업에 실패한 사람이 투신자살을 하려고 고층빌딩의 엘리베이터를 탔습니다. 그런데 함께 탄 목사님이 대뜸 “형제님은 구원을 받았습니까?”라고 물었습니다.엘리베이터 안에는 단 두 사람뿐이었습니다. 잠시 침묵이 흐른 뒤에 그 사람은 “목사님, 저는 지금 천국에서 너무나 먼 거리에 서 있습니다”라고 대답했습니다.
목사님은 “구원과 천국은 형제님을 위해 언제나 예비되어 있습니다”라고 말했고 남자는“그렇다면 그 거리가 얼마나 됩니까? 무슨 노력을 해야 합니까?”라고 다시 물었습니다.
목사님은 품 안에서 성경을 꺼내며 “단지 한 걸음만 다가오시면 됩니다. 예수 그리스도를 구세주로 마음속에 영접하기만 하면 됩니다. 그러면 천국이 임합니다”라고 말했습니다. 그 형제는 그 자리에서 눈물을 흘리며 자살을 하러 가려던 자신의 처지를 목사님에게 설명을 했고, 목사님이 청년을 위해 기도한 뒤에 자기 입으로 예수 그리스도를 구주로 영접했음을 시인했습니다.
삶의 기로에 서서 결정이 너무나 힘들 땐 주님을 바라보십시오. 주님은 우리를 위해 모든 것을 준비하고 계십니다. 우리를 향해 내미는 주님의 손을 꼭 잡으십시오. 반드시 주님께서 좋은 것으로 채워주십니다.
주님! 모든 문제의 해결자 되시는 주님을 항상 믿고 의지하게 하소서.
믿을 수 있는 기회를, 전할 수 있는 기회를 놓치지 맙시다.
<김장환 큐티365/나침반출판사>
최신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