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
세상에서 가장 귀한 세가지 금은 황금, 소금, 지금 이라고 한다. 나도 좋아하는 세가지 금이 있다. 현금, 지금, 입금 이다 ㅋㅋㅋ(햇볕같은이야기 사역 후원 클릭!) |
세상을 보는 프레임
성공한 사업가인 마이런 러시에게 한 제조회사가 투자를 부탁하는 편지를 보냈습니다.
그러나 마이런은 그 봉투에 적혀 있는 글을 보자마자 뜯지도 않고 바로 쓰레기통에 넣었습니다. 그 봉투에는 이런 글이 적혀 있었습니다.
‘우리가 가장 소중하게 여기는 것을 우리의 자랑스러운 제품으로 만듭니다.’
고객의 입장이 아닌 자신의 입장을 바탕으로 만들어진 물건은 절대로 성공할리가 없다고 생각했기 때문입니다.
탈무드에는 이런 수수께끼가 나옵니다.
“사람의 눈동자는 흰자와 검은자가 있다. 그런데 왜 하나님은 우리 눈동자의 검은자를 통해 세상을 바라보게 만드셨을까?”
그리고 이 질문의 답은 이렇습니다.
“인생은 어두운 곳을 통해서 밝은 곳을 바라보아야 하기 때문이다.”
하나님의 관점에서 나를 바라보고 세상을 바라볼 때 말씀이 믿어지고 말씀대로 살아가게 됩니다. 그러나 말씀을 믿지 않고 실천하지 않는 사람은 하나님의 진짜 능력을 알 수도, 체험할 수도, 또 믿을 수도 없습니다. 내 힘과 능력으로 되지 않는다면 이제는 온 힘을 다해 주님께 나를 맡겨봐야 합니다. 내가 원하는 삶과 나의 관점이 아닌 하나님의 관점으로 바라본 하나님이 원하시는 삶을 사십시오. 아멘!!
주님, 하나님이 기뻐하시는 것을 깨닫는 마음을 주소서.
말씀을 통해 나의 관점을 하나님의 관점으로 바꿔나갑시다.
<김장환 큐티365/나침반출판사>
최신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