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
세상에서 가장 귀한 세가지 금은 황금, 소금, 지금 이라고 한다. 나도 좋아하는 세가지 금이 있다. 현금, 지금, 입금 이다 ㅋㅋㅋ(햇볕같은이야기 사역 후원 클릭!) |
3개월의 감사
미국 시카고에서 활동하던 화가 솔맨은 한창 활동하던 젊은 나이에 결핵에 걸렸습니다. 작품도 인정받고, 결혼까지 해서 곧 태어날 아기까지 있던 솔맨은 큰 실의에 빠졌습니다. 의사는 임파선에 문제가 있어 솔맨이 길어봤자 3개월 밖에 살지 못한다고 말했습니다. 몸이 아픈 것보다 아내와 태어날 아기에 대한 죄책감에 슬퍼하는 솔맨에게 하루는 아내가 이렇게 말했습니다.
“우리 남은 3개월을 하나님의 선물이라고 생각해보면 어떨까요? 하나님도, 사람도 원망하지 말고 우리 3개월을 행복과 감사로 채워봐요.”
아내의 위로는 솔맨의 마음을 움직였고 이때부터 솔맨은 아내와 행복한 시간을 보내려고 노력하며 남은 시간에는 말씀을 묵상하며 예수님의 초상화를 그렸습니다.
이때 솔맨이 완성한 ‘머리되신 그리스도’라는 작품은 엄청나게 유명한 작품이 됐고, 솔맨이 살아있을 때만 500만부 이상이 팔렸습니다. 더 놀라운 사실은 3개월이 한참 지나도 솔맨은 죽지 않았고 오히려 병이 깨끗하게 나아 76살까지 살았습니다.
예수님을 믿고 구원받았다는 사실만으로 우리는 최고의 복을 받았습니다. 그 놀라운 축복으로 인해 불평과 불만이 아니라 감사와 축복으로 남은 삶을 채우십시오. 아멘!!
주님! 주님만을 향한 감사가 제 삶을 가득 채우도록 하소서.
오늘 일어나는 모든 일을 통해 하나님께 감사합시다.
<김장환 큐티365/나침반출판사>
최신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