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매일 아침 차 한잔 마시면서 전해드리는 햇볕같은이야기 그 7299번째 쪽지!
□32 사단의 계략
1.사단은 하나님께서 사랑을 가장 소중하게 평가하신다는 것을 잘 알고 있습니다.(고전13:13) 그래서 우리를 하나님의 사랑에서 떼어놓으려고 수많은 기발한 계략들을 사용합니다. 우리는 우리를 하나님의 사랑에서 떼어놓으려고 하는 사단 마귀의 계략에 너무 쉽게 넘어갑니다.
2.사단은 사람들이 자기가 사랑하는 사람들만 사랑하고 자기를 미워하는 사람들은 미워한다는 사실을 너무나도 잘 압니다. 그래서 하나님은 우리를 미워하신다고 교묘하게 속여서 우리로 하여금 하나님을 미워하게 합니다. “솔직하게 한번 생각해봐. 지금 너의 모습은 하나님 앞에서 떳떳한가? 주일도 맨날 빼먹고 헌금도 제대로 못하고 기도도 못하고, 수시로 부끄러운 죄를 짓지, 전도도 못하지, 맨날 욕하고 거짓말을 하는 네 모습을 하나님이 모르실 것 같아? 그런 모습을 어떻게 사랑할 수 있겠냐?”
3.사단은 우리를 괴롭혀서 하나님의 평화와 위로를 빼앗아가는 것은 물론이고 이것을 통해서 하나님을 떠나 하나님을 대적하게하려는데 목적이 있습니다. 그래서 하나님을 사랑한다는 것은 하나님을 위해서 무엇인가 의무를 다해야 할 것처럼 속이고 그것을 하지 않으면 하나님을 사랑하지 않는 것이라고 정죄합니다.
4.사단은 자신을 보지 못하게 하고 남의 허물은 크게 보이도록 하여 이 세상이 악한 것은 네 탓, 대통령 탓이라고 열을 내게 합니다. 예수님은 ‘자신의 눈에 있는 들보는 보지 못하면서 남의 눈에 있는 티끌은 지적한다’고 하셨습니다. 잘 보세요. 오늘날 모든 문제의 원인이 자기에게 있다고 하는 사람이 있는지... 너나 할 것 없이 다 사단의 계략에 빠져있기 때문입니다 ⓒ최용우
♥2022.8.12 쇠날에 좋은해, 밝은달 아빠 드립니다.
최신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