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매일 아침 차 한잔 마시면서 전해드리는 햇볕같은이야기 그 7306번째 쪽지!
□39.하나님을 사랑하면
1.하나님을 사랑하면, 하나님의 사랑이 나를 강권하여 말하게 하고 나의 모든 말은 사랑으로 가득 차게 됩니다. 그럴때 내 입에서 나오는 모든 말은 얼마나 달콤한가! 우리가 예수님을 믿는 이유는 가시와 엉겅퀴로 뒤덮여서 상처받고 고통스러운 신음을 토해내는 세상을 온유하신 그리스도의 복음으로 뒤덮어 위로하고 치유하기 위함이 아닌가?
2.하나님을 사랑하면, 하나님의 선하심과 신실하심이 내 안에 가득하게 되고 하나님의 은혜를 풍부하고 풍성하게 받아 누릴 수 있게 되니 그 얼마나 복된 일입니까? 오! 그 사랑이 내 영혼으로 하여금 하나님을 얼마나 찬양하게 할 것이며 하나님의 이름을 높임으로 얼마나 내 기쁨이 충만하겠는가? 우리가 예수님을 믿는 이유는 하나님을 기쁨으로 찬양하기 위함이 아닌가?
3.하나님을 사랑하면, 그 사랑은 내 마음에서 죄와 부패를 불태워 버리고 나를 정결하게 할 것입니다. 그 사랑은 내 주님이 싫어하시는 그 어떤 것과 내 주님에게 반대되는 그 어떤 것도 내 안에 머물러 있거나, 들어오지 못하게 할 것입니다. 우리가 예수님을 믿는 이유는 이 세상 죄악 가운데에서도 죄를 짓지 않고 살기 위함이 아닙니까?
4.하나님을 사랑하면, 그 사랑은 내 영혼으로 하여금 천국에 대한 소망으로 가득 채우고, 나로 하여금 천국을 열망하게 하며, 이 세상에서 당하는 환란이나 곤고나 그 어떤 어려움도 능히 이기게 합니다. 우리가 예수님을 믿는 것은 천국에 가기 위함이 아닙니까? 그것이 아니라면 이 세상에서 가장 한심한 사람들이 예수 믿는 사람들일 것입니다. ⓒ최용우
최신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