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
세상에서 가장 귀한 세가지 금은 황금, 소금, 지금 이라고 한다. 나도 좋아하는 세가지 금이 있다. 현금, 지금, 입금 이다 ㅋㅋㅋ(햇볕같은이야기 사역 후원 클릭!) |
세상에 필요한 성령님
넬슨 만델라가 오랜 감옥생활을 끝내고 남아프리카공화국의 대통령에 당선됐을 때입니다.
영국 웸블리 스타디움에서는 이 위대한 승리를 축하하기 위해 콘서트가 열렸습니다. 7만 관중이 모여 열광적인 분위기가 연출됐고 락과 힙합, 댄스 분야의 음악으로 10시간 가까이 광란에 가까운 공연이 이어지다 마지막 순서인 오페라 가수 제시 노르만이 무대에 오를 차례였습니다.
갑자기 경기장의 모든 조명이 꺼지고 고요한 침묵이 흘렀습니다. 잠시 전까지 열광적인 분위기를 즐겼던 관중들의 웅성거림도 조금씩 작아졌습니다. 이윽고 무대 가운데 눈을 감고 서 있는 제시에게 조명이 들어왔고 그녀는 반주도 없이 조용히 노래를 부르기 시작했습니다.
“나 같은 죄인 살리신 그 은혜 놀라와
잃었던 생명 찾았고 광명을 얻었네.”
열광적인 분위기에 찬물을 끼얹을 수도 있는 찬송이었지만 모든 관중들은 함께 찬양을 부르기 시작했습니다. 찬양이 다 끝난 뒤 대부분의 관객은 눈물을 흘렸고 이 광경을 목격한 한 기자는 이날 웸블리 스타디움에 성령님이 임했다고 기사를 쓰기도 했습니다.
상황과 사람에 개의치 않고 담대히 성도의 본분을 지켜 행할 때 치유의 성령님이 임하십니다. 상처받고 방황하는 사람들에게 참된 진리가 여기 있음을 삶으로 전하십시오. 아멘!!
주님! 성령님의 인도하심을 따라 세상에 복음을 흘려보내게 하소서.
언제 어디서든 담대히 신앙을 드러내고 말씀을 전합시다.
<김장환 큐티365/나침반출판사>
최신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