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
세상에서 가장 귀한 세가지 금은 황금, 소금, 지금 이라고 한다. 나도 좋아하는 세가지 금이 있다. 현금, 지금, 입금 이다 ㅋㅋㅋ(햇볕같은이야기 사역 후원 클릭!) |
주님이 없는 삶
20대 때 연인이었다 헤어진 뒤 오랜 세월 연락 없이 살았던 두 사람이 있었습니다. 두 사람은 헤어진 뒤 단 한 번의 연애도 하지 않고 일만 하며 살았습니다. 20년이 지난 뒤 남자는 우연히 최근에 여자의 어머니가 돌아가셨다는 소식을 듣고는 위로하고 싶은 마음에 용기를 내어 전화를 걸었습니다.
다행히 여자는 남자의 전화를 받고 매우 기뻐했습니다. 두 사람은 밤이 새도록 그동안 못다 한 이야기를 하다가 만날 약속까지 잡았습니다. 20년 만의 재회로 서로가 평생을 함께할 반려자라는 사실을 깨달은 두 사람은 머지않아 결혼까지 결심했습니다.
이야기의 실제 주인공인 영국의 메이리와 리스는 헤어지고 나서야 상대방이 얼마나 소중한 사람인지를 깨달았다고 합니다.
지금 진정한 사랑인 주님을 만난 우리는 그만큼 충분히 행복해하며 살아가고 있을까요? 차갑게 식은 무덤덤한 신앙인으로 살아가고 있지는 않을까요?
주님이 없던 때의 나의 삶과 그런 나의 삶을 변화시켜주신 주님의 사랑을 떠올려 보십시오. 주님이 아니면 답이 없는 인생을 고난 가운데 살아갔을 우리입니다.
세상 가운데 신앙을 가지고 살아가는 것이 힘들지라도 결코 포기하지 마십시오. 아멘!!
주님! 험난한 시련을 당할지라도 주님만은 절대 포기하지 않게 하소서.
주님을 믿기 전의 나의 삶을 생각하며 은혜를 소중히 여깁시다.
<김장환 큐티365/나침반출판사>
최신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