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매일 아침 차 한잔 마시면서 전해드리는 햇볕같은이야기 그 7514번째 쪽지!
□회개 기도
1.이메일함에 분명 ‘구O파’쪽 사람의 글로 보이는 어처구니 없는 메일이 하나 들어와 있었습니다. “오늘날 한국의 종교 목사들이 예수님이 원죄는 씻었는데 앞으로 짓는 죄는 회개하고 자백해야 죄가 씻어진다는 거짓 복음의 종노릇을 하며 하나님의 종으로 대접을 받고 있어 종교인들을 다 지옥으로 보냈고 보내고 있다.” 이 사람은 지금 거짓말로 자기가 ‘이단’임을 드러내고 있습니다. 한국종교 어느 목사가 ‘앞으로 짓는 죄는 회개하고 자백해야 죄가 씻어진다’라고 했는지 그렇게 말한 목사의 이름을 단 한명이라도 찾아내어 증거로 제시해 보시라.
2.성경은 분명하게 우리가 죄를 지으면 자백(회개)해야 한다고 가르칩니다. “만일 우리가 죄가 없다고 말하면 스스로 속이고 또 진리가 우리 속에 있지 아니할 것이요 (중략) 만일 우리가 범죄하지 아니하였다 하면 하나님을 거짓말하는 이로 만드는 것이니 또한 그의 말씀이 우리 속에 있지 아니하니라”(요일1:8-10)
3.만약 죄를 짓게 되면 우리는 하나님의 얼굴을 뵈올 수 없게 됩니다. 그래서 죄를 지었을 때는 반드시 믿음 가운데 하나님께로 돌이켜서 그분의 용서를 구하는 회개 기도를 드려야 합니다. 회개하여 지은 죄를 벗겨내고 다시 하나님과의 관계를 회복하기 위해서 회개 기도를 하는 것입니다. 이는 이미 받은 칭의가 무효가 되어 다시 받는 것이 아니라, 이미 이루어진 칭의가 현싯점에서 다시 적용되는 것입니다.
4.구O파 계열의 이단은 미래에 지을 죄까지 이미 다 용서받았다며 죄짓는 일에 거리낌이 없고, 매사에 거짓말을 하고, 회개하지 않아도 된다고 사기를 치는 뻔뻔한 자들입니다. ⓒ최용우
♥2023.5.8. 달날에 좋은해, 밝은달 아빠 드립니다.
최신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