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
세상에서 가장 귀한 세가지 금은 황금, 소금, 지금 이라고 한다. 나도 좋아하는 세가지 금이 있다. 현금, 지금, 입금 이다 ㅋㅋㅋ(햇볕같은이야기 사역 후원 클릭!) |
참다운 공동체
영국의 존 포셋(John Fawcett) 목사님은 아무도 가려고 하지 않는 한 시골교회에서 사역을 하고 있었습니다.
목사님은 사역에는 크고 작음이 없다는 생각에 최선을 다해 성도들을 섬겼는데 설교가 어찌나 훌륭했던지 런던까지 소문이 퍼졌습니다.
런던의 유명 목회자 존 길(John Gill) 목사님은 자기 후임으로 존 포셋 목사님을 청빙했고 망설이는 목사님에게 성도들은 “목사님은 많은 사람들에게 영향력을 줄 수 있는 곳으로 가야 합니다”라며 설득했습니다.
떠나는 날까지 미소로 목사님을 보내주는 성도들의 모습에 목사님은 눈물을 흘리며 느낀 감동을 메모로 남겼습니다.
“주 믿는 형제들 사랑의 사귐은 천국의 교제 같으니 참 좋은 친교라
하나님 보좌 앞 한 기도드리니 우리의 믿음 소망이 주안에 하나라
피차에 슬픔과 수고를 나누고 늘 동고동락하는 중 위로를 나누네.
또 이별할 때에 맘 비록 슬퍼도 주안에 교통하면서 또다시 만나리.”
이 아름다운 고백은 훗날 작곡이 더해져 「주 믿는 형제들」(찬송가 221장, 통일 525장)이라는 찬송이 되었고 오늘날까지 불리고 있습니다.
주 하나님만을 믿고 따르는 성도들은 세상과 다른 방식으로 교제하고 사랑해야 합니다.
예수님이 우리에게 주신 사랑으로 더 큰 뜻을 위해 서로 섬기고 교통하는 교제를 나누십시오. 아멘!
주님, 주님 안에 있는 형제자매들을 존중하며 바르게 섬기게 하소서.
주님 안의 형제자매들에게 호칭과 어울리지 않는 행동을 하고 있다면 고칩시다.
<김장환 큐티365/나침반출판사>
최신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