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
세상에서 가장 귀한 세가지 금은 황금, 소금, 지금 이라고 한다. 나도 좋아하는 세가지 금이 있다. 현금, 지금, 입금 이다 ㅋㅋㅋ(햇볕같은이야기 사역 후원 클릭!) |
목숨과도 같은 진주
한 보석인 진주와 바닷가에 널브러져 있는 조개껍질은 사실 같은 성분입니다. 또한 진주조개뿐 아니라 평범한 조개도 진주를 만들어 낼 수 있습니다.
다만 일반 조개가 만들어낸 진주는 영롱한 빛도 없고 동그랗게 예쁜 모양도 아닙니다.
일반 조개는 진주조개처럼 살을 깎는 아픔으로 모래를 품지 않기 때문입니다.
진주조개는 파고든 모래알을 ‘나카’라는 체액으로 감쌉니다.
모래로 인한 상처 때문에 나오는 체액이기에 엄청난 고통이 따르지만 진주조개는 일반 조개처럼 모래를 대충 내뱉지 않고 끝까지 품고 있습니다.
수명이 거의 다할 때까지 모래를 품고 계속해서 체액을 묻혀야 우리가 아는 한 알의 진주가 탄생합니다.
조개껍데기와 성분도 같고, 모든 조개가 만들 수 있는 진주이지만 고통을 인내하며 끝까지 참아낸 진주조개만이 영롱한 진주를 빚어낼 수 있습니다.
하나님을 향한 감사와 기쁨으로 하루하루를 살아갈 때 고난과 역경도 우리의 삶을 성장시키는 훌륭한 재료가 됩니다.
내 삶을 진주같이 빚으시며 아름다운 천성으로 인도해 주시는 주님을 믿으며 무슨 일에든지 감사와 찬양을 주님께 올리십시오. 아멘!
주님, 저에게 주어진 고통스러운 일을 감사함으로 받으며 이기게 하소서.
내게 진주조개의 모래 같은 일이 장래 빛나는 일이 되도록 기도합시다.
<김장환 큐티365/나침반출판사>
최신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