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
2024.7.7 주일예배 대표기도, 회개기도, 헌금기도, 봉헌기도
<주일기도>
생명의 비밀로서 늘 우리와 함께하시는 하나님!
이 시간 믿음 안에서 하나의 공동체를 이룬 형제와 자매들이 진실한 마음으로 예배드립니다. 이 땅에 두 발을 딛고 숨을 쉬며 살아갈 수 있는 모든 근거가 하나님에게서 왔으며, 지금도 하나님에 의해서 유지되고 있으니 어찌 하나님을 찬양하지 않을 수 있겠습니까.
사랑과 평화의 하나님 아버지, 우리가 세상에서 너무 많은 것을 이루기 위해서 애를 쓰다가 영혼이 피폐해지지 않도록 우리를 붙들어 주십시오. 우리의 현재 삶과 궁극적인 미래까지 온전히 하나님의 손에 달렸다는 사실을 들은 풍월이 아니라 영혼의 중심에서 받아들이며 살기를 진심으로 원합니다.
어제와 오늘과 내일, 영원토록 성부 성령과 함께 살아 계시고, 십자가와 부활을 통해서 우리를 죄와 죽음에서 건져주셨으며, 세상 마지막 때 생명의 심판주로 우리에게 다시 오실 예수 그리스도의 이름으로 기도드립니다. 아멘!
<회개기도>
하나님 아버지!
저는 소유욕이 강하여 무언가 갖고 싶은 것이 있으면 참지 못했습니다. 내가 가지고 있는 것은 보지 못하고, 남의 것이 커 보이고 좋아 보여 저도 가지려고 했습니다. 그리고 어떻게든 가져야 직성이 풀렸습니다. 그 때문에 경제적 어려움을 당하기도 했습니다. 저는 필요 이상으로 많은 물건을 소유했고, 그것이 사치와 낭비의 원인이 되었습니다. 그래서 가난의 영이 들어왔습니다. 이 욕심을 용서해주옵소서! 진심으로 회개하오니 이 악한 죄를 용서하여 주옵소서!
나는 모든 것을 내려놓는다. 나는 하늘의 것을 바라본다. 나는 주 안에서 진정한 쉼을 얻는다. 아멘
<말씀기도>
말씀으로 세상을 창조하신 하나님!
주님의 말씀은 우리 인생길의 등불이며, 진리의 빛이고, 만물을 존재하게 하는 창조의 능력입니다. 이 자리에 모인 우리 모두 하나님의 말씀에 집중하겠습니다. 성령으로 우리를 하나로 묶어 주십시오. 예수 그리스도의 이름으로 기도드립니다. 아멘!
<봉헌기도>
우리에게 귀신을 제어하는 권능을 주신 하나님!
예수님을 모르고 살았던 지난날들은 우리의 삶을 파괴하는 귀신에게 속아서 살았던 날들이었습니다. 그런 우리들이 예수님을 믿고 예수 이름의 권세를 사용할 자격을 얻어 더러운 귀신을 예수 이름으로 박살내버리고 귀신을 대적하며 축출하며 살게 하시니 감사합니다.
예수님을 믿음으로 우리에게 주어진 놀라운 권세와 복을 더 이상 귀신에게 빼앗기지 않고 모두 되찾아서 누리며 살겠습니다. 하나님이 주신 자유와 복을 온전히 회복하여 이 세상에서도 천국을 누리며 살겠습니다. 귀신에게 속아서 영과 육이 묶여있는 사람들도 예수 이름으로 대적하여 묶임을 풀어주겠습니다.
우리를 하나님의 자녀가 되게 하셨으니, 이 세상에서도 하나님의 자녀처럼 만사형통 가운데 풍성하고 넉넉하게 살게 하소서. 이 시간 마음을 다하여 정성껏 준비한 예물을 가지고 나왔습니다.
(개별 헌금 기도)
<축복기도>
하나님 아버지 앞에 고개 숙인 사랑하는 성도들에게
이 세상을 향하여 회개하라 선포하는 담대함을 주시옵소서!
축귀 능력을 주셔서 예수 이름으로 귀신을 쫓아내게 하소서!
병자에게 손을 얹고 기도하면 치유의 능력이 나타나게 하소서!
예배를 통해 심령이 열리고 영안이 활짝 열리게 하소서!
피정사역을 위한 공간과 재정과 사람을 속히 붙여 주소서!
세계 곳곳에서 벌어지는 전쟁과 분쟁이 속히 종식되게 하소서!
청년들이 마음 놓고 결혼하고 자녀를 낳을수 있는 나라 되게 하소서!
한국교회의 부정과 부패는 사라지고 어둠의 영들은 물러갈 지어다!
양림선교동산 많은 성도들이 선조들의 순교신앙을 본받게 하소서!
최밝은 믿음의 3대 가문의 신실한 형제와 믿음의 가정 이루게 하소서!
최좋은 치아교정을 시작하게 하시고 필요한 재정도 채워 주시옵소서!
이인숙 예수님의 권세와 권능으로 악한 영을 제압하게 하소서!
최용우 임플란트 시술 감사 - 빠른 회복과 재정을 허락하여 주소서!
하나님의 만져주심과 치유와 회복과 안식이 있는 곳 피정의집 주소서!
모든 채무에서 벗어나고 사랑의 빚 외에는 지지 않게 하소서!
예수 그리스도의 이름으로 기도드립니다. 아멘
-작성:정용섭 최용우
(숨216호)
자료를 올릴 때는 반드시 출처를 밝혀 주세요. 이단 자료는 통보 없이 즉시 삭제합니다. |
최신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