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
2024.7.28 주일예배 대표기도, 회개기도, 헌금기도, 봉헌기도
<주일기도>
태초에 이 세상을 창조하신 하나님!
지금 세상에 존재하는 모든 것들과 과거에 존재했던 것들과 앞으로 존재하게 될 모든 것을 통치하시는 이는 창조주 하나님이십니다. 믿음의 형제와 자매들이 지금 함께 모여 영과 진리로 예배를 드리니 하나님 홀로 영광을 받아주십시오.
삶을 위협하는 세상의 악한 세력 앞에서도 우리가 겁먹지 않고 살아갈 수 있는 유일한 길은 하나님만이 생명의 주인이라는 사실과 예수 그리스도만이 구원의 주라는 사실, 그리고 성령만이 우리의 생명을 풍요롭게 한다는 사실을 영혼의 중심에서 받아들이고 믿는 것입니다.
이런 믿음마저도 하나님의 은혜이니 우리가 어찌 하나님을 소리높여 찬양하지 않을 수 있겠습니까. 지금 우리 가운데 오셔서 우리와 하나가 되어 주시고 우리에게 영적인 에네르기를 채워 주시옵소서.
세상 마지막 때 생명의 심판주로 우리에게 다시 오실(계1:8) 예수 그리스도의 이름으로 기도드립니다. 아멘!
<회개기도>
하나님 아버지!
저는 늘 만족하지 못했습니다. 남의 것을 바라보고 탐욕을 부렸습니다. 물질을 더 많이 소유하기 원하는 강박관념으로 남들이 하는 것은 다 하기를 원했고, 무리하게 물질을 낭비했습니다. 다른 사람의 것을 강탈하려 했고, 명품으로 치장했습니다. 분수에 지나쳐 화를 자초했습니다. 주님보다 앞서는 욕심을 부렸습니다. 한도를 초과하는 욕심을 부렸습니다. 더 가지려는 마음, 더 높아지려는 욕심을 부렸습니다. 진심으로 회개하오니 이 악한 죄를 용서하여 주옵소서!
나는 모든 것을 내려놓는다. 나는 하늘의 것을 바라본다. 나는 주 안에서 진정한 쉼을 얻는다. 아멘
<말씀기도>
말씀의 능력이신 하나님!
세계 교회력에 따라서 오늘 주어진 말씀을 읽는 자와 그 말씀을 설교하는 자와 듣는 우리 모두 성령으로 하나가 되게 하여 주소서. 이 순간 성령이 우리의 영혼을 지배하시어 산만한 생각에 빠져들지 않게 지켜 주소서. 예수 그리스도의 이름으로 기도드립니다. 아멘!
<봉헌기도>
우리를 구원하시기 위해 놀라운 일을 행하신 하나님!
우리는 지금 자연과학이 폭발하여 현대인의 일상과 사유를 압도하는 세상에 살고 있습니다. 스마트폰 검색을 통해 모든 지식을 다 알 수 있다고 착각하고 삽니다. 그렇게 교만한 우리는 ‘한 사람이 모든 사람을 대신하여 죽었다’고 하는 복음조차도 제대로 이해하지 못하는 어리석은 자들임을 고백합니다. 오직 성령님만이 진리를 깨닫게 하십니다.
성령 충만으로 속사람이 새롭게 된 우리에게 하나님은 우리가 구하고 생각하는 것보다 훨씬 더 많은 것을 채워 주셨음을 믿습니다. 교회와 그리스도를 통해 우리의 구원을 점진적으로 이루어 가시는 하나님께 영원히 영광과 찬양을 올려드립니다.
우리를 하나님의 자녀가 되게 하셨으니, 이 세상에서도 하나님의 자녀처럼 만사형통 가운데 풍성하고 넉넉하게 살게 하소서. 이 시간 마음을 다하여 정성껏 준비한 예물을 올려 드립니다.
(개별 헌금 기도)
<축복기도>
하나님 아버지 앞에 고개 숙인 사랑하는 성도들에게
성도가 서로를 돌아보며 중보의 기도와 사랑의 교제를 나누게 하소서!
성령의 능력으로 속사람이 강건하게 되어 세상에서 승리하게 하소서!
지식에 넘치는 그리스도의 사랑을 알고 하나님께 영광돌리게 하소서!
하나님의 모든 충만하신 것으로 우리에게 충만하게 하소서!
우리가 구하고 생각하고 기도하는 모든 것을 넘치도록 채워 주소서!
파리올림픽이 사고 없이 안전하게 진행되게 하소서!
살아나는 코로나 바이러스가 더 이상 확산되지 않게 하소서!
한국 교회 지도자들 가운데 만연한 도덕적, 성적 타락을 막아 주소서!
니이가타교회 이재익 이현주 이요셉 성령충만하게 하소서!
최밝은 믿음의 3대 가문의 형제를 만나 믿음이 가정 이루게 하소서!
최좋은 임플란트 뼈가 잘 착상되게 하시고 재정도 채워 주시옵소서!
이인숙 악한 영을 제압하는 권능을 주셔서 시험을 이기게 하소서!
최용우 임플란트 시술 감사 - 빠른 회복과 재정을 허락하여 주소서!
생각만 해도 기분 좋아 당장 달려가고 싶은 곳 피정의집 주소서!
모든 채무에서 벗어나고 사랑의 빚 외에는 지지 않게 하소서!
예수 그리스도의 이름으로 기도드립니다. 아멘
-작성:정용섭 최용우
자료를 올릴 때는 반드시 출처를 밝혀 주세요. 이단 자료는 통보 없이 즉시 삭제합니다. |
최신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