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
2024.11.3 주일예배 대표기도, 회개기도, 헌금기도, 봉헌기도
<주일기도>
온 세상을 권능으로 통치하시는 하나님!
우리는 하나님으로부터 선물로 받은 모든 감각을 동원하여, 생각과 판단과 결단과 의지를 하나로 모아서, 또한 우리의 현재와 미래의 모든 운명을 걸고 예배를 드리니 하나님 홀로 영광 받아주십시오.
사람이 세상에서 아무리 많은 것을 성취했다고 하더라도 하나님이 없는 삶은 무의미하다는 사실을 알기에 전심전력으로 하나님을 알아가려고 애쓰겠습니다. 믿음의 능력과 기쁨의 세계로 초대받았다는 사실과 그것 이외의 모든 것은 순식간에 지나가고 만다는 엄중한 사실을 매 순간 생생하게 느끼고 기억하면서 살겠습니다. 이런 길을 바르게 가도록 우리를 붙들어주십시오.
하나님의 보이는 실체이시며, 십자가와 부활로 하나님의 영광을 드러내시며, 우리에게 길이요 진리요 생명이시며, 교회의 머리로서 모든 지체를 하나 되게 하시며, 생명 완성의 순간에 교회의 영적 신랑으로 다시 오실 예수 그리스도의 이름으로 기도드립니다. 아멘!
<회개기도>
하나님 아버지!
저는 늘 바쁘다는 핑계로 시간을 내어 드리지 못했습니다. 기도 시간이 되면 지루해하며 빨리 끝나기를 바랐습니다. 또 기도 시간은 하나님의 음성을 듣는 시간이 아니라 한탄하고 원망을 늘어놓은 시간이었습니다. 하나님께 기도할 때 회개하지 않는 기도는 하나님께 상달되지 않는데 저는 회개하지 않았습니다. 천사들이 기도를 담아 하늘로 올라갈 수 있을 만큼 기도의 양을 쌓지 못했습니다. 진심으로 회개하오니 이 악한 죄를 용서하여 주옵소서!
나는 이제 예배에 집중할 것이다. 나는 이제 기도하겠다. 나는 하늘에 제물을 쌓겠다. 나는 영혼을 구원하겠다. 아멘
<말씀기도>
말씀으로 세상을 창조하신 하나님!
이 세상의 많은 소리와 문자에 휘둘려 우리의 영혼이 중심을 잡지 못한 채 이리저리 흔들리거나 밑바닥으로 떨어질 때가 많습니다. 우리의 영혼이 치료받는 유일한 길은 위로부터 내려오는 생명의 말씀에 귀를 기울이는 것이라는 사실을 믿습니다. 우리 주 예수 그리스도의 이름으로 기도드립니다. 아멘!
<봉헌기도>
우리를 부르시고 말씀하시는 하나님!
예수님께서는 ‘들을 귀 있는 자는 들을 지어다.’(눅8:8)라는 말씀을 반복해서 하셨습니다. 어느 날 갑자기 기적적으로 귀가 뚫려 들을 귀가 생기는 사람도 있지만, 그러나 대부분은 자꾸 보고 읽고 외우고 묵상하면서 아는 것이 늘어나야 들을 귀도 열려 하나님의 말씀이 비로소 들리는 때가 있는 것 같습니다.
우리가 주님의 ‘쉐마’ 명령에 진심으로 귀를 기울입니다. 애써 말씀을 소리 내어 읽고 암송하고 손으로 써 보고 그 의미를 묵상하고 그리고 그 명령에 힘써 순종합니다. 말씀을 삶 가운데 실천을 해 봅니다. 그것이 우리가 생명을 얻는 유일한 길이기 때문입니다.
우리를 하나님의 자녀가 되게 하셨으니, 이 세상에서도 하나님의 자녀처럼 만사형통 가운데 풍성하고 넉넉하게 살게 하소서. 이 시간 마음을 다하여 정성껏 준비한 예물을 올려 드립니다. (개별 헌금 기도)
<축복기도>
하나님 아버지 앞에 고개 숙인 사랑하는 성도들에게
하나님께서 가르쳐주신 명령과 규례와 법도를 힘써 배우게 하소서!
말씀을 너와 네 아들과 손자들이 평생 지키도록 가르치게 하소서!
말씀대로 열심히 행동으로 옮겨 복을 받고 번성하게 하소서!
유일하신 여호와를 마음과, 뜻과, 힘과 정성을 다하여 사랑하게 하소서!
러시아-우크라이나 전쟁이 속히 종결되게 하소서!
늘어난 GDP가 국민 모두에게 골고루 나누어지게 하소서!
[24다니엘기도회가 한국교회에 기도의 불을 붙이게 하소서!
예수문교회 남기표 목사 -문서선교 사역이 더욱 열매 맺게 하소서!
발행된 80여권의 최용우 저서가 많이 많이 팔려나가게 하소서!
최밝은 맘모톰 시술이 안전하게 잘 이루어지게 하소서!
최좋은 믿음의 3대 가문의 배우자를 주셔서 가정천국을 이루게 하소서!
이인숙 쉐마의 말씀을 날마다 인중에 새기고 암송하고 묵상하게 하소서!
최용우 임플란트 순조롭게 진행되게 하시고 필요한 재정을 채워 주소서!
높은 사람도, 낮은 사람도, 소외된 사람도 없는 피정의 집 주소서!
모든 채무에서 벗어나고 사랑의 빚 외에는 지지 않게 하소서!
예수 그리스도의 이름으로 기도드립니다. 아멘
-작성:정용섭 최용우
자료를 올릴 때는 반드시 출처를 밝혀 주세요. 이단 자료는 통보 없이 즉시 삭제합니다. |
최신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