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매일 아침 차 한잔 마시면서 전해드리는 햇볕같은이야기 그 8166번째 쪽지!
□마귀의 공격
1.참된 믿음은 이기는 것입니다. 믿음은 세상을 이겨 변화시키고 또 믿음은 죄를 이기게 하고 마귀를 이기게 합니다. 그러나 참된 믿음이 있다고 해서 항상 죄를 이기고 항상 마귀를 물리치는 것은 아닙니다. 왜냐하면 인간은 우리를 도우시는 하나님 편에 항상 서는 것은 아니기 때문입니다. 죄성을 가지고 태어난 인간은 때때로 마귀의 유혹에 넘어가 마귀 편에 서기도 합니다.
2.예수님을 믿는 순간부터 죄의 유혹에 걸려 넘어지지 않고 항상 경건하고 거룩한 상태로 하나님 편에서만 살 수만 있다면 얼마나 좋겠습니까? 그러나 우리는 잘도 넘어지고 마귀의 유혹에 잘도 넘어가고 타락의 구덩이에 잘도 빠집니다. 마귀가 우는 사자처럼 하나님이 선택한 자들을 잡아먹으려고 두루두루 돌아다니기 때문입니다.(벧전5:8-9)
3.마귀가 왜 우는 사자 흉내를 내고 돌아다니는지 아십니까? 그것은 왕의 왕되신 그리스도, 유다의 진정한 사자인 예수님을 흉내 내는 것입니다.(잠19:27) 마귀는 우리의 왕되신 주님이 우리를 항해 분노로 가득차 있다고 생각하게 하려고 정죄와 고소, 부끄러움의 목소리로 으르렁대며 어슬렁거립니다.
4.우리는 우리의 믿음을 지키는 일에 방심하고 나태하지만, 마귀는 믿는 자들과 교회를 공격하는 일에 절대로 게으르지 않습니다. 마귀의 공격은 집요하고 철저하고 계획적이고 은밀하여 인간의 힘으로는 이겨낼 수 없습니다. 오직 하나님의 지혜와 능력과 성령님의 힘으로만 이겨낼 수 있습니다. 우리의 내면에서는 강렬하게 꿈틀거리는 타락한 육체의 본성이, 우리의 외면에서는 교활하고 집요한 마귀가 우리를 항상 노리고 있습니다. ⓒ최용우
♥2025.8.13. 물 날에 좋은해, 밝은달 아빠 드립니다.








최신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