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매일 아침 차 한잔 마시면서 전해드리는 햇볕같은이야기 그 8246번째 쪽지!
□예수 이름의 권세
1.지금 여기에서 우리는 ‘하나님의 통치’를 경험할 수 있습니다. 사탄 마귀 귀신 어둠의 영들의 영향력은 어떤 힘과 능력으로도 이길 수 없지만, 예수님을 믿고 하나님 나라의 통치를 받는 성도들은 예수님의 권세를 빌려서 사탄 마귀 귀신 어둠의 영들을 개 박살 내버릴 수 있습니다.
2.세계 최고의 권력자라 하더라도 예수님을 믿지 않는다면 그는 마귀의 지배 아래서 영적 노예로 살아가고 있는 것입니다. 사탄 마귀 귀신 어둠의 영들은 인간의 자연적 힘과 지혜로는 당할 수 없습니다. 인간은 그저 노예처럼 사탄과 귀신들의 노리개감으로 희생당하는 것은 어쩔 수 없는 운명입니다. 오늘날 전 세계를 휘어잡고 있는 사탄은 ‘경제’를 관장하는 바알신(Baal)과 물질을 관장하는 맘몬신(Mammon)입니다. 세계는 온통 ‘경제’와 ‘탐욕’을 추구하는 일에 광란의 질주를 하고 있습니다.
3.또한 하나님의 통치는 각 개인에게 임하는 모든 종류의 저주와 고통도 예수님의 권세로 몰아낼 수 있습니다. “가면서 전파하여 말하되 천국이 가까이 왔다 하고 병든 자를 고치며 죽은 자를 살리며 나병환자를 깨끗하게 하며 귀신을 쫓아내되 너희가 거저 받았으니 거저 주어라”(마10:7-8) 예수님께서 제자들을 파송하시면서 ‘하나님의 통치’가 임할 때 사람들을 괴롭히는 질병과 고통과 인생 문제 같은 것들이 해결된다는 사실을 전파하라고 하셨습니다. 이것은 하나님을 믿는 자들에게 주어지는 현재적 축복이며 미래의 하나님의 통치를 지금 여기에서 경험하는 것입니다.
4,궁극적이고 실제적인 하나님의 통치는 재림 이후에 실현되지만 그 전까지 우리는 예수 이름의 권세를 사용하는 것입니다. ⓒ최용우
♥2025. 날에 좋은해, 밝은달 아빠 드립니다.








최신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