최신글모든게시글모음 인기글(7일간 조회수높은순서)
m-5.jpg
현재접속자

매주 주보에 넣기 좋은 기독교적인 글만 엄선하여 모았습니다.

예수님도 비유로

예화모음

  세상에서 가장 귀한 세가지 금은 황금, 소금, 지금 이라고 한다. 나도 좋아하는 세가지 금이 있다. 현금, 지금, 입금 이다 ㅋㅋㅋ(햇볕같은이야기 사역 후원 클릭!)

진실의 힘

다람지............... 조회 수 1542 추천 수 0 2009.02.24 23:26:45
.........
독일의 철학자 칸트의 아버지는 폴란드 사람이다.고향인 폴란드의 슐레지엔으로 가기 위해서 말을 타고 산길을 갔다.그때 우려했던 대로 강도들이 나타났다.가진 것을 모두 빼앗기고 말도 빼앗겼다.강도가 물었다.
“숨긴 것이 없느냐?”
“없습니다.”
“그럼 가거라.”
무사히 강도들 틈을 빠져나와 한숨을 쉴 때 바지춤에 비밀히 감추어둔 금덩어리가 있음을 발견했다.
그 순간 그는 고민했다.그러다 그는 강도들에게로 다시 돌아갔다.
“회개합니다.조금전에는 너무나 무섭고 정신이 없어서 숨긴 것이 없느냐고 물을 때 없다고 대답했는데 가다보니까 이 금덩이를 숨긴 것을 발견했습니다. 받으십시오.”
강도에게 숨겼던 금덩어리를 내주었다.그러자 강도는 빼앗은 물건과 말을 내주면서 엎드리더니
“나를 위해서 기도해주십시오.당신이 두렵습니다”
고 말했다.
바보같은 순결함에 그 강도들도 무릎을 꿇고 말았다.주님은 천국은 어린아이와 같아야 간다고 하셨다.불의가 판을 치는 세상에서도 진실 앞에서는 누구나 떤다.
List of Articles
번호 제목 글쓴이 날짜 조회 수
» 진실의 힘 다람지 2009-02-24 1542
    본 홈페이지는 조건없이 주고가신 예수님 처럼, 조건없이 퍼가기, 인용, 링크 모두 허용합니다.(단, 이단단체나, 상업적, 불법이용은 엄금)
    *운영자: 최용우 (010-7162-3514) * 9191az@hanmail.net * 30083 세종특별시 금남면 용포쑥티2길 5-7 (용포리 53-3)
XE Login