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
세상에서 가장 귀한 세가지 금은 황금, 소금, 지금 이라고 한다. 나도 좋아하는 세가지 금이 있다. 현금, 지금, 입금 이다 ㅋㅋㅋ(햇볕같은이야기 사역 후원 클릭!) |
서스캐처원 주 레지나에 있는 작은 교회가 생각난다. 이 교회는 교인이 열한 명에 불과했으며 어려움을 겪고 있었다. 경제적 압박이 매우 컸으며 사람들의 반응도 실망적이었다. 교회는 거의 성장하지 않았고 너무나 소망이 없었기 때문에 ‘팝니다’라는 팻말을 내걸 수밖에 없었다.
나는 정기적으로 이들과 예수 그리스도를 나누기 시작했다. 나는 이렇게 말했다. “그분과 함께 앉아 그분의 음성에 귀를 기울이십시오. 그분을 주목하십시오. 그분이 자신을 누구라고 하시는지 보십시오.” 이들은 곧 무언가를 깨닫기 시작했다. 예수 그리스도 안에서는-그분이 우리의 삶을 통해 자유롭게 역사하시도록 허락하기만 하면-하나님의 사랑이 변화를 일으킬 수 있다고 믿는 작은 무리를 통해 이뤄질 일이 얼마든지 있다.
이 작은 교회는 하나님이 자신들을 부르셨다고 믿기 시작했다. 이들은 사람들이 예수님 앞에서 죄를 고백하는 것을 보았다. 주 예수 그리스도 앞에서 가정이 회복되는 것을 보았다. 지금까지 이 작은 교회는 오랫동안 자신의 역할을 충실하게 수행하고 있으며, 적어도 여덟 교회를 개척했고, 캠퍼스 사역과 버스 사역을 시작했으며, 젊은이를 위한 훈련 센터까지 운영한다. 예수님께 신자들의 삶을 통해 일하실 완전한 자유를 내어 드릴 때, 그분은 어둠을 몰아내고 생명으로 사망을 대신하신다.
「하나님의 길」/ 헨리 블랙가비 & 로이 에지먼<생명의삶2009.6>








최신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