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매일 아침 차 한잔 마시면서 전해드리는 햇볕같은이야기
♣♣그 3914번째 쪽지!
□ 구원은 오직 예수님 한 분만으로
구원은 오직 한 분 예수님을 믿음으로 받습니다.
어떤 분들은 구약 시대에는 '하나님으로 구원받다가' 신약에 들어와서는 '예수님으로' 구원받게 되었다고 가르치는데 아닙니다. 구약시대에는 '율법으로' 신약시대에는 '복음으로'라고 가르치는데 천만의 말씀입니다.
율법 전이나 후나, 구약시대에나 신약시대에나, 예나 지금이나 오직 구원은 예수님 한 분을 믿는 방법밖에는 없습니다.
예수 그리스도의 십자가 보혈 사건은 역사의 중심입니다. 역사는 그 이전과 이후로 나뉩니다. 예수 이전 구약시대에는 오실 예수님을 믿고 기다림으로 구원을 받았고, 신약시대에는 오신 예수님을 믿음으로 구원을 받습니다. 하나님은 구약시대에나 신약시대에나 구원을 얻을 다른 이름을 주신 일이 없습니다.
아브라함도 예수님을 믿어 구원을 받았습니다. 예수님 친히 말씀하시기를 "아브라함은... 내가 오는 것을 보고 기뻐하였다."(요8:56) 했습니다. 예수님은 "아브라함이 나기 전부터 내가 있었다"고 하셨습니다.
모세도 예수님을 믿어 구원을 받았습니다. 모세는 예수님과 더불어 있어 대화도 했습니다.(히11:23-29) 구약에는 예수님의 모형이 수두룩합니다. 아담이 입었던 가죽옷이 예수님입니다. 모리아 산에서 이삭 대신 죽었던 어린양이 예수님입니다. 아벨이 드렸던 양제물이 예수님입니다. 성막이 예수님입니다. 유월절 어린양이 예수님입니다.
예수 믿으세요. 창세 이후부터 지금까지, 앞으로도 영원히, 구원 얻을 방법은 오직 예수님을 믿는 한가지 방법밖에는 없습니다. ⓒ최용우
♥2010.10.22 쇠날에 좋은해, 밝은달 아빠 드립니다.
♥홈페이지에 좋은 글이 더 많이 있습니다. http://cyw.pe.kr
최신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