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
동네 사람들의 정담이 오고가는 대청마루입니다. 무슨 글이든 좋아요. |
저희 교회는 아직 큰 교회가 아닙니다. 일군도 많지 않습니다.
하지만 우리 교회의 장점이 있는데 수요일과 금요일 역전에서 커피와 빵을 나누는 봉사 겸 전도를 몇 년째 하고 있는데 하나님께서 너무나 기뻐하는 증거를 체험하고 있습니다. 이 커피와 빵 봉사 겸 전도만으로 많은 간증거리가 있을 정도입니다.
이 커피와 빵 봉사 겸 전도를 아무리 날씨가 안좋아도 무슨 사정이 있어도 지금까지 어김없이 해 온 것은 하나님의 은혜로 하나님께 영광 돌리지않을 수 없습니다.
우리 교회의 이 커피와 빵 봉사 겸 전도를 하나님께서 기뻐하셔서 계속 감당할 수 있도록 도우시는 체험을 하고 있습니다.
그래서 우리 교회의 커피와 빵 봉사 겸 전도에 순수하게 자원하는 마음으로 동참하고 싶으신 분을 찾습니다!
시간은 수요일과 금요일 오후 3시 30분부터 6시 까지 이며
장소는 병점역전입니다.(경기도 수원 아래 수원역 다음 다음역)
연락처는 찬미교회(병점, 소방서 건너편) T : 031)233-7037, HP : 010-2396-2692, 01062527037
교회에 오후 2시부터 준비하고 출발하는데 현장(병점역전)에 시간 맞춰 오셔도 되고 시간이 더 되시는 분은 저희 교회에 3시 30분 전에 오시면 됩니다.(그리고 봉사 겸 전도 끝나고(6시에) 교회에 함께 가서 함께 식사하고 곧 이어 예배(수요예배, 금요예배) 드립니다. 식사만 하시고 부득이 가실 분은 가셔도 되나 가능한 한 예배 드리고 가시고요!)
이 우리 교회의 커피와 빵 봉사 겸 전도에 동참하여 간접 전도 또는 직접 전도로서 주님 재림 할 때가 임박한 이 말세지말에 부끄럽지않게 떳떳하게 이 주님을 맞이하고 칭찬받고 상급받는 자들이 됩시다!
한 영혼이 천하 보다 귀한고로 이 영혼 구원의 전도를 하나님은 가장 기뻐하십니다.
자기 믿음의 분수대로 ① 커피와 빵 봉사만 하셔도 되고 ② 또 전도지를 나누어 주기만 해도 되고 ③ 또 전도지를 나누어 주며 좀 더 적극적으로 전도를 해도 되고 ④ 기타 자기 스타일 대로 개성껏 하셔도 되고 어쨌든 편하게 하시면 됩니다. 단, 분위기 상황에 잘 맞추어 질서대로 하면 됩니다. 하나님은 어지러움의 하나님이 아니시요 오직 화평의 하나님이시니라(고전14:33)
하나님이 너무나 기뻐하시는 저희 교회의 이 현장에 오셔서 귀한 체험을 하세요! “너희가 거저 받았으니 거저 주어라”(마10:8) “주는 것이 받는 것보다 복이 있다”(행20:35)라는 말씀과 같이 순수하게 자원하는 마음으로 희생심으로(사례가 없으므로) 오세요!
최신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