0100005269409_03.jpg
표지를 클릭하면 할인되 가격으로 바로 사실 수 있습니다.

정말 이 세상은 정신을 차릴수 없을만큼 숨가쁘게 변화해가고 있습니다. 이 변화에 빠르게 적응을 하면 살아남겠지만 실패하면 그냥 역사속으로 사라져 갈 것입니다.
정보화 기술의 개발은 전통적인 교회와 신학이 지닌 패러다임의 변화를 강력하게 요구하고 있습니다. 오늘날, 현대교회와 신학은 전혀 예상치 못한 새로운 전환기를 맞이하고 있습니다.
그 변화의 중심에는 '인터넷'이라는 가상공간의 세상이 있습니다. 인터넷을 어떻게 활용하여 교회와 접목할 수 있을 것인지. 얼마전에 한 교단의 요청으로 '햇볕같은이야기'인터넷 사역을 효과적으로 하고 있는 경험을 중심으로 하여 인터넷 활용 세미나를 열었습니다. 그 준비를 하면서 몇권의 참고서적을 일독하였는데 이 책도 그중 한권입니다.
이 책은 컴퓨터 분야에 해박한 지식을 가지고 있는 컴퓨터학원장 출신의 저자가 인터넷과 멀티미디어가 지니는 다양한 원동력을 어떻게 하면 교회 부흥에 활용할 수 있을 것인지 생각해 보고, 미래의 교회와 선교방향까지도 명료하게 밝히며 그 대안까지 생각해 본 책입니다.
인터넷을 잘 활용하고 있는 광염교회, 여의도순복음교회, 삼일교회등을 중심으로 개 교회에서 당장에 활용할 수 있는 인터넷사역 전략과 교회당안에 설치를 해서 사용하는 멀티미디어 시스템에 대한 이야기가 많은 도움이 될것 같습니다.   2004.5.30 최용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