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매일 아침 차 한잔 마시면서 전해드리는 햇볕같은이야기
♣♣그 4263번째 쪽지!
□ 예수님이 십자가에 못 박히신 이후에
죄 없으신 예수님이 십자가에 못 박혀 죽으신 것은 우리의 죄악을 대신해서입니다. 그것을 대속이라 하며 예수님의 대속을 믿는 사람은 이제 하나님의 심판대 앞에 섰을 때 "죄 없다"는 판결을 받게 됩니다. 우리는 그것을 '구원'이라 하고, 그 사실을 사람들에게 전하는 것을 전도라 합니다.
그런데 우리가 한 가지 잘 모르거나 잊고있는 사실이 있습니다.
예수님이 십자가에 못 박히신 이유가 '대속' 외에 또 있다는 사실을 잘 모르는 것 같습니다. '이는 선지자 이사야로 하신 말씀에 <우리의 연약한 것을 친히 담당하시고 병을 짊어지셨도다>함을 이루려 하심이더라.'(마태복음8:17) '그는 실로 우리의 질고(질병)를 지고 우리의 슬픔(고통, 통증)을 당하였거늘'(이사야53:4)
'친히 나무에 달려 그 몸으로 우리 죄를 담당하셨으니 이는 우리로 죄에 대해여 죽고 의에 대하여 살게 하려 하심이라. 저가 채찍에 맞음으로 너희는 나음을 얻었나니'(베드로전서2:24)
예수님이 십자가에 못 박히신 또 한가지 이유는 바로 우리의 병(질병)을 고쳐주시기 위해서라는 사실입니다. 믿으십시오! 예수님을 믿고 우리의 죄악이 용서받아 천국에 들어가게 되었다는 사실과 똑같이 예수님은 나의 육체적 정신적 질병을 치유하시기 위해 이미 십자가에서 댓가를 치루셨다는 사실을 믿으십시오! 그리고 입으로 그렇게 믿음의 고백을 하십시오! 예수님이 이미 나의 모든 병을 다 짊어지셨기 때문에 나는 나음을 입었다! 나는 그 사실을 믿는다! ⓒ최용우
♥2012.1.11 물날에 좋은해, 밝은달 아빠 드립니다.
♥글에 공감하시면 추천 버튼을 꾸욱 눌러주시는 센스^^
최신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