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
세상에서 가장 귀한 세가지 금은 황금, 소금, 지금 이라고 한다. 나도 좋아하는 세가지 금이 있다. 현금, 지금, 입금 이다 ㅋㅋㅋ(햇볕같은이야기 사역 후원 클릭!) |
사명자는 죽지 않는다
영혼을 위한 닭고기 수프’의 저자인 마크 빅터 한센은 최근에 미국 애틀랜타 조지아에 있는 라이프 카이로프랙틱 대학의 졸업식 연설을 맡은 적이 있었습니다. 졸업생 중에는 엄청 나이 들어 보이는 할머니가 한 분 계셨습니다. 올해 일흔 두 살이라고 밝힌 그녀가 많은 나이에도 불구하고 왜 어려운 의학을 공부하는지 궁금한 마크는 몇 가지 질문을 했습니다.
“선생님, 의학을 공부하기 전에는 무엇을 하셨나요?”
“나의 전직은 수녀였습니다. 하지만 내가 있던 수녀원의 정년은 66살이었고 그 나이가 되면 반드시 수녀원을 나와야 합니다.”
“이미 많은 나이인데도 어째서 7년이나 되는 세월을 의사가 되는 일에 쓰겠다고 결심하셨습니까?”
그러자 그녀가 미소를 띠며 말했습니다.
“나이는 들었지만 나는 아직 죽지 않았습니다. 제 인생의 목적은 남을 섬기는 데 있습니다.”
그렇게 대학을 졸업한 그 수녀님은 현재 하루에 150명의 환자들을 돌보고 있습니다.
사명자는 죽지 않습니다. 자신의 나이나 성별, 건강은 아무런 문제가 되지 않습니다. 자신의 사명을 다할 때까지 주어진 시간을 감사하며 할 수 있는 일을 하기 때문입니다. 값진 인생을 살기위해 자신의 사명을 찾으십시오.
주님! 사명자로의 삶을 살아가게 하소서.
먹고사는 일 이외에 말씀을 실천할 수 있는 일을 찾으십시오.
<김장환 큐티365/나침반출판사>
최신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