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
세상에서 가장 귀한 세가지 금은 황금, 소금, 지금 이라고 한다. 나도 좋아하는 세가지 금이 있다. 현금, 지금, 입금 이다 ㅋㅋㅋ(햇볕같은이야기 사역 후원 클릭!) |
더욱 큰 쓰임
최고의 인기가수였던 혜은이 씨는 요즘도 활동을 계속 하고 있습니다. 방송이 아닌 교회와 여러 전도 집회에서 가요가 아닌 찬송을 부르고 있습니다. 가수생활만 30년 넘게 한 혜은이 씨는 방송 3사의 가수왕을 모두 탔었고 가요프로그램에서 1위에 오른 노래가 15곡이나 되는 인기가수입니다. 그런 그녀가 화려한 무대대신 교회와 집회를 다니며 찬양사역을 하게 된 것은 신앙을 통해 역경을 이겨낸 경험이 있기 때문입니다.
많은 팬들의 사랑을 받는 그녀이지만 어머니의 사망과 남편의 사업실패, 건강의 악화로 인해 큰 수술을 받으면서 몸과 마음이 너무나 힘들었습니다. 습관처럼 다니던 교회를 진지한 마음으로 나가게 되었고 목사님의 말씀을 통해 많은 힘을 얻을 수 있었습니다. 찬양을 부를 때마다 하나님의 진한 사랑이 느껴졌습니다.
교제하고 있던 탤런트 김동현 씨에게도 결혼 조건으로 교회출석을 얘기했습니다. 처음엔 마지못해 승낙했던 김 씨도 신앙생활을 하면서 하나님의 사랑을 체험하게 됐고 즐기던 술과 담배를 끊고 다른 종교를 갖고 있던 자신의 가족들까지도 모두 전도하는 역사가 일어나게 됩니다. 이 부부는 최근 팬들에게 이런 부탁을 남겼습니다.
“마이크와 십자가를 들고 복음을 전하는 게 저희 부부의 사명인 것 같습니다. 찬양 선교사를 희망하는 저희 부부를 위해 기도해주세요.”
두 분 다 연예계에서 성공을 거뒀지만 하나님의 사랑을 체험한 지금은 그 연예활동을 모두 예수님을 전하는 데 사용하고 있습니다.
하나님의 사랑을 체험했다면 자신이 잘 할수 있는 방법으로 그 사랑을 전하십시오.
주님! 지금 하고 있는 일을 통해 주님을 전하게 하소서.
돈과 시간에 자유롭다면 어떤 일을 하고 싶은지 생각해보십시오.
<김장환 큐티365/나침반출판사>
최신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