최신글모든게시글모음 인기글(7일간 조회수높은순서)
m-5.jpg
현재접속자

매주 주보에 넣기 좋은 기독교적인 글만 엄선하여 모았습니다.

예수님도 비유로

예화모음

  세상에서 가장 귀한 세가지 금은 황금, 소금, 지금 이라고 한다. 나도 좋아하는 세가지 금이 있다. 현금, 지금, 입금 이다 ㅋㅋㅋ(햇볕같은이야기 사역 후원 클릭!)

네가 쥐새끼냐?

조신형목사............... 조회 수 1850 추천 수 0 2012.11.11 13:12:25
.........

지금은 목회자로 귀한 사역을 감당하고 있습니다.

믿지않는 사람들이 다 그렇겠지만 내가 어디서 와서 어디로 가야 하는지  모르고 부모 원망과 세상 비관하다가 죽어

야겠다는 생각에 사로 잡혔고 면도칼을 들고 산에 올라가 자살하려하였습니다. 그리고 동맥을 끊었습니다.    

그런데 이상한 것은 아무리 끊으려 면도칼 을그어도 피만나지 끊어지지 않는 것입니다.

한 아홉번을 그렇게 했나봅니다. 그래서 마지막으로 있는 힘을 다하여 치려고 하는데 하늘에서 음성이 들리는 것입

니다.  "죽지마라! 죽지마라! 너는 할 일이 있다!  너는 할일이 있다! "

내가 무슨 할 일이 있단 말인가? 그런데 갑자기 캄캄한 하늘이 갑자기 환해지는 것입니다. 그렇게 넋을 놓고 보다가

내 마음속에서 살아야겠다는 생각이 들었습니다. 그리고 손목을 잡고 산에서 내려갔습니다.

그후 석달만에 또다시 죽음의 영이 왔는지 죽고 싶은 것입니다. 그래서 이번에는 쥐약을 사서 산으로 올라갔습니다

   그런데 입에 넣으려고 하는데 내 속에서 자꾸 말하는겁니다. 죽어라 죽으면 끝난다 .

너 지금  엄청 힘 들잖니 그러니 죽어라 !죽어라 !

그리고 먹으려는 순간 석달전에 들렸던 그 음성이또다시 들리는것입니다.

 얘야 !네가 쥐새끼냐! 쥐약은 쥐가 먹으라고 있는 것이고 너는 내가 주는 것을 먹어야한다.

저는 그 음성이 무엇인지 몹시궁굼했습니다. 시간이 많이 지나고 그렇게 말씀하신분이 하나님이심을 알았습니다.

지금은 죽어가는 사람을 살리는 사역을 감당하고있습니다.   

 

                                                                                          오남리아름다운교회 조신형목사

List of Articles
번호 제목 글쓴이 날짜 조회 수
» 네가 쥐새끼냐? 조신형목사 2012-11-11 1850
    본 홈페이지는 조건없이 주고가신 예수님 처럼, 조건없이 퍼가기, 인용, 링크 모두 허용합니다.(단, 이단단체나, 상업적, 불법이용은 엄금)
    *운영자: 최용우 (010-7162-3514) * 9191az@hanmail.net * 30083 세종특별시 금남면 용포쑥티2길 5-7 (용포리 53-3)
XE Login