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
세상에서 가장 귀한 세가지 금은 황금, 소금, 지금 이라고 한다. 나도 좋아하는 세가지 금이 있다. 현금, 지금, 입금 이다 ㅋㅋㅋ(햇볕같은이야기 사역 후원 클릭!) |
사랑이 있는 믿음
최경주 선수는 PGA에서의 우수한 성적과 파워풀한 스윙으로 ‘탱크’라는 별명으로 불립니다.
한국인으로는 최초로 PGA에 진출한 선수이자 우승한 선수이고 골프대회 중에선 최고로 권위있는 마스터즈에서 아시아인으로는 최초로 3위 안에 진입한 기록도 가지고 있습니다. 그는 ‘탱크’라는 별명답게 필드 안에서는 강렬한 카리스마를 내뿜지만 필드 밖에서는 ‘천사’라는 별명으로 불립니다. 성적이 훌륭한 만큼 기부를 많이 하기 때문입니다.
10여 년간 후원한 돈만해도 5억 원이 넘지만 그는 단순히 물질 뿐 아니라 그 이상의 것을 기부합니다. 바쁜 일정 중에도 시간을 만들어 지역의 아동센터를 돌며 아이들을 직접 만나 격려하고 꿈을 심어주기 때문입니다.
최 선수를 만난 아이들은 대부분 편지를 보내 감사함을 표시하고, 그 아이들의 마음에 최 선수는 다시 힘을 얻습니다. 힘든 투어 중에도 매일 새벽예배를 드리고 경기 전후엔 반드시 감사의 기도를 드리는 믿음생활을 유지할 수 있는 이유도 이런 나눔에서 힘을 얻기 때문입니다.
하나님을 향한 믿음이 사랑을 통해 청소년들을 위한 기부로 이어졌고 그 기부로 인해 다시 힘을 얻기에 “저는 사랑을 기부할 수 있어 정말 행복합니다. 저는 오히려 나눔을 통해 무한한 에너지를 얻습니다”라고 고백할 수 있습니다.
사랑이 없는 믿음은 아무것도 할 수 없습니다. 우리의 행동과 믿음이 사랑에 기반을 둘 때 우리가 상상도 못할 방법으로 모든 문제를 해결하고 역사하실 것입니다. 사랑이 있는 믿음 생활을 하십시오.
주님! 나의 손과 마음에 주님을 가득 담게 하소서.
남들을 위한 나의 마음이 사랑이 있는지 생각해보십시오.
<김장환 큐티365/나침반출판사>
최신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