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
세상에서 가장 귀한 세가지 금은 황금, 소금, 지금 이라고 한다. 나도 좋아하는 세가지 금이 있다. 현금, 지금, 입금 이다 ㅋㅋㅋ(햇볕같은이야기 사역 후원 클릭!) |
미국 할리우드에 있는 유니버설 스튜디오에는
미국 할리우드에 있는 유니버설 스튜디오에는 「워터 월드」(Water
World)라고 하는 코너가 있습니다. 영화의 세팅을 그대로 만들어 놓고 워터 월드를 재연합니다.
이 영화는 지금으로 부터 300년후 미래에 일어날 일들을 그 소재로 삼고 있습니다. 남극과 북극에 있는 거대한 빙산들이 온난화 현상으로 다 녹아서 지구는 물천지가 됩니다. 주인공인 케빈 코스트너는 특별히 물의 세계에 잘 적응하여 돌연변이가 되는데 귀뒤에는 아가미가 생기고 손발에는 오리발같이 물갈퀴가 생깁니다. 한 어린아이의 등에 마른 땅으로 가는 지도가 문신되어 있었는데 이 어린아이를 빼앗기 위해서 선악간의 격렬한 전투가 벌어집니다. 결국 케빈 코스트너가 어린아이를 업고 마른땅에 가 보지만 적응하지 못하고 다시 물로 돌아와, 수백년 수천년 전에 원시인들이 살아가던 삶을 그대로 살아간다는 얘기로 영화는 막을 내립니다. 이것이 많은 과학자들이 그리고 있는 미래입니다.
우리 미래가 이렇게 비참한 것입니까? 나의 자녀에게 물려줄 아름다운 땅은 없습니까? 과연 우리 민족에게 희망이 있습니까?
최근 연구 보고에 따르면 고등학생 가출자가 1년에 7만명을 헤아린다고 합니다. 남자 고등학생 4명 중 3명이 음란 비디오를 봤다고 응답했고, 컴퓨터를 가진 학생 중 무려 60퍼센트가 음란 디스켓을 가지고 있거나 사용했다고 합니다.
텔레비젼만 켜면 선정적인 음악, 폭력적인 장면이 넘쳐 납니다.
스포츠 신문을 펴봐도 음란잡지나 쓰레기같은 이야기로만 가득차 있습니다.
초등학교 앞 문방구에는 두권에 천원하는 성인 만화와 성인잡지가 참고서와 나란히 진열되어 팔기도 합니다.
얼마나 비극적 입니까? 우리 앞에는 척박한 황무지가 있습니다.
열심히 미래의 씨를 뿌리는 것입니다. 소망을 가지고 씨를 뿌리는 것입니다. 세상 사람들이 버린 돌이 우리에게 모퉁이 돌이 되는 것처럼 세상이 버린 아이들, 세상에서 버림받은 아이들을 우리가 품어야 합니다. 그들에게 소망을 심어주는 것입니다. 그들에게 아직도 하나님이 그들을 버리지 아니하셨다는 사실을 알려주는 것입니다.
그 작업을 오늘부터 시작 합니다.
ⓒ공수길 목사 (약수동성결교회 http://ggum.org)
최신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