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3년 4월 jesus365 바탕화면사진
1.우리교회 예배당에는 휘장대신 푸른초장에 양들이 뛰어노는 큰 사진이 붙어 있습니다. 고난주간 강대상 꽃꽂이와 어울리네요. (사진:최용우)
2. 고무나무 - 잎사귀가 큰 고무나무 입니다. 잎사귀 네개가 마치 십자가 같아서 찍어보았습니다. (사진:최용우)
3. 대청호 둘레길을 걸으며 바라본 대청호 -잔잔하고 고요한 풍경이 마치 바다같네요. 꽃님이네집 마당에서 찍(사진:최용우)
4. 사자발쑥 -겨우내 회색만 보다가 마당에서 어느새 자란 풀을 보고 반가워 얼른 찍었습니다.(사진:최용우)
5.점심밥상 - 모두 집 주변에서 얻은 자연산입니다. 두릅은 초장에 찍어 먹으면 정말 향이 좋지요.(사진:최용우)
6. 동네 뒷동산에 산책갔다가 언덕너머로 떨어지는 저녁놀이 멋있어서 찍었습니다.(사진:최용우)
7. 뒷산 산책중에 소나무와 애기똥풀이 서로 딱 붙어 자라는 모습을 찍었습니다.(사진:최용우)
8.우리교회 부활절 강단 꽃꽂이 (사진:최용우)
9. 기차를 타고가며 창밖으로 흘러가는 풍경입니다. 장성 어디쯤 지나가다 찍었습니다.(사진:최용우)
10. 공조팝꽃 -조팝꽃보다 조금 큰 꽃의 풍성함 -교회 꽂꽃이 찍음 (사진:최용우)
11. 밭갈이 -벚꽃이 휘날리는 날 밭을 갈았습니다. (사진:최용우)
12. 백합 - 온동네를 꽃향기로 가득 채우는 백합화 화분을 보니 드디어 싹이 올라오기 시작하네요.(사진:최용우)
13. 매화 - 우리집 담장 아래 1년생 매화나무의 매화꽃이 피었습니다.저게 자라서 큰 나무가 되지요.(사진:최용우)
14. 회남대교 -봄나들이 중 찍은 대청호의 회남대교입니다. 제가 전에 이 근처에서 5년을 살았지요.(사진:최용우)
15. 돌단풍꽃 -회남대교 끝에 있는 금린이라는 카페의 마당에서 찍은 사진입니다.(사진:최용우)
16.대청호의 봄 -그야말로 평화롭고 조용한 침묵입니다..(사진:최용우)
17. 대청호 둘레길 걷기 -아내를 모델로 .(사진:최용우)
18.버들강아지 -완전히 물이 올랐네요. 하나 비틀어서 버들피리를 만들고 싶지만 자연보호! .(사진:최용우)
19. 장미(에스메랄다 계열) - 정렬적인 장미 강대상 꽃꽂이. (사진:최용우)
20 목련 - 만지면 버석버석 소리가 날 것 같은 우리 이모님 버선 닮은 꽃.(사진:최용우)
21 꽃떡(화전) 교회에서 꽃떡을 만들어 먹었습니다. 먹는 것보다 만드는 게 더 재미있습니다.(사진:최용우)
22 꽃떡 -처음에는 잘 못만들어 모양이 정말 웃겼는데... 하다보니 잘 나왔네요.(사진:최용우)
23 토끼풀(클로버) - 네잎 클로버는 '행운'이지만 세입 클로버는 '행복'입니다. 저렇게 많은 행복을 놔두고 '행운'만 찾다니...(사진:최용우)
24 자운영꽃 - 가난한 어린시절 지천에 흐트러진 자운영 뜯어다 자운영국을 질리도록 끓여 먹었던 기억이 나네요..(사진:최용우)
25. 자전거길 -전국에서 최초로 도로 가운데 만들어진 세종시 자전거길입니다. 쫌 유명한 길이죠..(사진:최용우)
26 박태기꽃 - 꽃잎을 따서 사라다를 만들어 먹으면 정말 맛있습니다. 꽃모양이 정말 밥알모양입니다..(사진:최용우)
27. 두릅 - 두릅은 한 해에 세번까지 따 먹어도 다시 순이 납니다. .(사진:최용우)
28. 봄맞이꽃(앵초과) - 꽃 이름대로 봄에 흔히 볼 수 있는 꽃입니다. 동네 과수원 언덕에서 찍었습니다..(사진:최용우)
29. 양지꽃(뱀딸기꽃) 뒷산 올라가는 한적한 오솔길입니다.(사진:최용우)
30 꽃잔디(Phlox subulata) -멀리서 보면 융단을 깔아놓은 것처럼 보이는 꽃이지요. .(사진:최용우)
2012년 4월 에 찍은 사진입니다. 날짜에 맞추어서 찍었기 때문에 꽃이 피는 날과 사진이 거의 일치할 것입니다.
저작권 문제가 없는 사진입니다. 왜냐하면 제가 찍은 사진이거든요..(제 이름은 최용우) 마아~~~암대로 사용하세요
최신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