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
세상에서 가장 귀한 세가지 금은 황금, 소금, 지금 이라고 한다. 나도 좋아하는 세가지 금이 있다. 현금, 지금, 입금 이다 ㅋㅋㅋ(햇볕같은이야기 사역 후원 클릭!) |
돌아와야 산다
철새들은 계절에 따라 자신들이 가야할 곳을 정확하게 알고 있습니다. 귀소본능이라고 불리는 철새들의 능력이 어떻게 생긴 것인지는 아직도 많은 조류학자들이 연구하고 있습니다.
제비갈매기는 생후 6주 밖에 되지 않아도 따뜻한 곳을 찾아 본능적으로 만 칠천 킬로미터나 되는 거리를 정확히 날아갈 수 있습니다. 그리고 여름이 지나면 다시 북극으로 정확히 돌아갑니다. 새들의 이런 본능을 설명하기 위한 많은 이론들이 있지만 대다수의 과학자들은 그것이 생존에 반드시 필요한 것이라는 걸 인정합니다. 추운 겨울에 따뜻한 남쪽으로 떠나지 않으면 날이 추워 생존할 수가 없기 때문입니다.
하나님이 동물들을 창조하면서 철새들을 위한 법칙을 주셨고 그것을 새들은 계속해서 기억하며 생존해 나가고 있는 것입니다. 새들이 먼 길을 떠났다가도 결국 보금자리로 다시 돌아와야 하는 것처럼 사람도 마찬가지입니다.
우리는 하나님을 떠나서 살 수가 없습니다. 얼마나 멀리 떨어져 있는지는 중요하지 않습니다. 이것은 영생을 위해 반드시 필요한 일입니다.
먼 길을 돌아 다시 주님께로 돌아왔을 때 우리는 진정으로 있어야 할 곳이 어디였는지 깨달을 수 있게 됩니다. 그 품이 아니면 우리는 결코 만족할 수 없습니다. 망설이지 말고 주님께로 돌아오십시오.
주님! 주님을 떠나 방황하는 영혼들이 속히 돌아오게 하소서!
주님의 품 안에서 만족함을 얻으십시오.
<김장환 큐티365/나침반출판사>
최신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