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
세상에서 가장 귀한 세가지 금은 황금, 소금, 지금 이라고 한다. 나도 좋아하는 세가지 금이 있다. 현금, 지금, 입금 이다 ㅋㅋㅋ(햇볕같은이야기 사역 후원 클릭!) |
‘주 예수보다 더 귀한 것은 없네’(새찬송가 94장)라는 찬송가가 있다. 이 세상 모든 것 가운데 예수님을 구주로 믿는 것이 가장 귀하고 소중하다. 가장 아름답고 영광스러운 것은 예수 그리스도를 믿는 것이고, 사람이 변하고 새로워지는 것도 예수 그리스도안에 있다. 우리는 예수 그리스도께로 나아가야 한다.
어떤 어머니가 좋은 어머니인가. 자녀를 위해 눈물로 기도하며 예수께로 인도하는 어머니다. 어떤 아버지가 훌륭한 아버지인가. 자녀의 앞길이 예수를 그리스도로 만나도록 전하고 동행할 수 있도록 이끄는 아버지다. 좋은 학교에 보내고 재산을 물려주어도 자녀를 예수님께로 인도하지 않는 부모는 좋은 부모가 될 수 없다. 학생을 가르치는 교사도 지식과 함께 예수 그리스도를 가르쳐야 한다. 주님께 인도하는 사람을 만나는 것이 인생의 축복이요 성공의 지름길이다.
우리에게 다가오는 여러 가지 인생 문제를 해결하시는 분은 예수님이다. 예수 그리스도 없이는 어떤 노력을 해도 시간낭비요 허송세월이다. 예수를 믿는다는 것은 내 인생의 지나간 잘못을 버리는 것이다. 서울에서 부산 갈 사람이 평양행 기차를 탄다면 큰일이다. 목적지가 잘못된 기차라면 빨리 갈아타야 한다. 예수 그리스도의 구원 열차를 타야 목적지 천국에 이를 수 있지 잘못 타면 지옥행 기차를 타고도 희희낙락거리게 된다. 내 생각, 내 윤리, 내 습관을 청산하고 진리이신 예수님을 맞이해야 참된 길로 갈 수 있다. 예수, 그 이름만 불러도 가슴이 뛴다!
김봉준 목사(구로순복음교회)
<겨자씨/국민일보>
최신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