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
세상에서 가장 귀한 세가지 금은 황금, 소금, 지금 이라고 한다. 나도 좋아하는 세가지 금이 있다. 현금, 지금, 입금 이다 ㅋㅋㅋ(햇볕같은이야기 사역 후원 클릭!) |
아버지의 사랑
미국 텍사스주에서 소방관을 하는 샤논 스톤 씨는 여섯 살 난 아들과 함께 야구장을 찾았습니다.
직업상 아들과 많은 시간을 보내지 못했던 스톤 씨는 야구장에서 아들에게 홈런 볼을 잡아주고 싶었는데 아들이 가장 좋아하는 텍사스의 외야수 조시 해밀턴 선수에게 이닝을 마무리하는 공을 잡게 되면 던져 달라고 미리 만나 부탁까지 해놓았습니다. 해밀턴은 2회 말을 마무리하는 공을 잡고는 약속대로 스톤 부자가 있는 쪽으로 공을 던졌는데 펜스와 관중석사이의 거리가 너무 멀어서 공이 조금 모자라게 갔습니다. 그러나 스톤씨는 아들을 위해 그 공을 놓치지 않으려고 몸을 최대한 뻗었고 실수로 난간으로 추락하게 되며 목숨까지 잃게 되는 안타까운 일이 일어나고 말았습니다. 누군가에게는 공 하나 때문에 일어난 미련한 일처럼 보일지도 모르지만 그 행동에는 아들을 향한 아버지의 엄청난 사랑이 담겨 있었습니다.
2달이 지난 뒤 텍사스 야구팀 구단은 스톤 씨의 아들 쿠퍼를 시구자로 초청하는 선물을 주었고, 아들은 아버지의 사랑을 생각하며 눈물을 흘리며 시구를 던졌습니다. 5만 명의 관중들은 일제히 일어나 기립박수로 쿠퍼를 응원했고, 해밀턴 선수는 쿠퍼에게 ‘아버지가 얼마나 훌륭한 분이었는지 알길 바란다’며 존경의 마음을 아들에게 전달했습니다.
조금이라도 더 좋은 것을 해주고 싶어 하는 것이 모든 부모의 마음입니다. 그런가하면 모든 인류를 구원하고 싶어 하는 것이 하나님의 마음입니다. 크나큰 하늘 아버지의 사랑에 감사하십시오.
주님! 구원이라는 가장 큰 선물을 주신 주님의 사랑에 감격하게 하소서!
하나님의 큰 사랑을 생각하며 감사하는 하루를 사십시오.
<김장환 큐티365/나침반출판사>
최신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