알림목요기도모임 › [목요기도97] 환자를 위한 기도 요령

최용우 | 2006.08.09 01:13:25 | 메뉴 건너뛰기 쓰기
제97회 목회사역자목요기도회 2006.7.27

환자를 위한 기도 요령

1.주변에 아픈 사람들이 많네요.
아픔을 분석해 보면 세 가지인데, 본인의 부주의로 인해 사고가 나서 상처를 입거나 병을 얻은 경우, 악한 영의 역사, 유전입니다. 대부분의 병은 병원에서 처방해준 대로 몸을 보호하고 좋은 약을 사용하면 치료할 수 있습니다.
그러나 정신질환의 경우 거의 80%는 악한 영의 역사라고 보면 됩니다.
2.악한 영의 장난으로 인한 질병이나 정신병은 고놈만 몰아내면 멀쩡해집니다.
하지만 내가 그놈보다 더 강하지 않으면 몰아낼 수 없다는 것을 알아야 합니다.
대부분 정신병은 두려움의 형태로 그 사람의 마음에 착상을 합니다.
3.환자를 위한 중보 기도 방법
가능하면 평생토록 병원이나 경찰서 같은 곳은 출입을 안 하며 사는 게 좋겠지요? 병원에 가지 않고도 환자를 위해 기도할 수 있습니다.
기도하면서 느껴지는 환자의 어두운 영에게 주님의 보혈을 뿌린 다든지 주님의 빛을 보냅니다. 주님께 그렇게 요청하면서 기도하면 피가 그에게 떨어지는 것이라든지 빛이 임하는 것을 느낄 수 있습니다. 그의 영을 응시하면서 기도하면 그의 얼굴이 밝게 회복되는지 아니면 계속 고통하는지 느낄 수 있게 됩니다. 그것을 보면서 주님께 어떤 기도의 방법을 사용해야 하는지 물으면서 감동이 오는 대로 기도하면 되지요.
4.주님이 허락하시면 환자와 직접 만나서 그의 두려움을 풀어주는 것도 좋겠지요. 대부분 마귀에게 눌리는 것은 두려움과 속임, 잘못된 죄책감과 정죄감 때문이기 때문에 하나님의 무한한 사랑과 용서에 대해서 그분의 능력과 보호에 대하여 확신 있게 이야기해주는 것이 필요합니다. 물론 기도를 통하여 그의 영과 이야기를 하면 나중에 훨씬 쉽게 받아들이게 되지요.

<지난주 모임>
1.헌금 10000원 (1인당 무조건 1천원)
2.제96회-김성경사모님 집에서 모여서, 뜨겁게 기도하였습니다.

댓글 쓰기

목록 삭제
Copyright © 최용우 010-7162-351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