월새기(월간 새벽기도) 구독자 현황 - 현재 2004권 (9월 창간호 5000권 구독 목표까지 2996권 남음)
지난 주 토요일(8/9)에 드디어 월새기 창간호가 발행되어 저희 사무실에 도착했습니다. 오늘부터 본격적으로 미리 구독 신청한 분들에게 발송이 될 것입니다. 오늘 아침까지 계수해본 결과 드디어 월새기 정기 구독권수가 2000권을 넘어섰습니다. 앞으로 8월 31일까지 창간호 5천 권이 구독 매진될 수 있도록 기도해주시고 참여해주시길 바랍니다. 월새기 비전은 바로 아래 글에 비교적 자세히 설명되어 있습니다.
월새기 내용은 온라인 새벽기도에서 보내는 내용의 2배 이상의 내용이 풍성하게 실려 있습니다. 9월 창간호에는 <스가랴 1-8장>을 매일 새벽말씀 내용으로 수록했습니다. <스가랴 말씀>은 원래 400페이지 정도 되는 단행본으로 출판하려고 원고를 거의 탈고한 상태에서 월새기에 싣게 된 것입니다. 결국 이번 월새기 창간호에 실린 내용은 일반 책 250페이지 정도 되는 내용이 수록된 것입니다. 한 달 동안 경건생활 하는데 큰 도움이 될 것입니다.
책 편집이나 디자인이나 재질이나 색감이 누구에게 선물로 주어도 부끄럽지 않을 정도로 나름대로 최대한 고급스럽게 만들었습니다. 어제 미래 월새기를 받아보신 분들 중에 여러 분이 “어떻게 이런 책을 1000원에 줄 수 있어요?”라고 반응해주셨습니다.
월새기는 제가 주필로서 모든 글을 직접 쓴 것이지만 다양한 계층에게 누구나 편하게 선물로 드릴 수 있도록 <이한규목사>란 말이나 <분당샛별교회>란 말은 전혀 쓰지 않았습니다. 저는 <이달의 마중물>이란 서론 역할을 하는 글 끝부분에 <월새기 주필 이한규>로 간략하게 딱 한번만 언급될 뿐입니다.
그 동안 여러 번 언급했듯이 월새기 최소주문 권수는 10권입니다. 포장비와 택배비 한 건당 대략 3000원인데 택배비를 따로 받지 않기 때문에 책 한 권만 따로 보낼 수 없는 점을 양해해주시길 바랍니다. 단 해외에서 주문하는 경우에는 우체국 택배비를 어쩔 수 없이 따로 받습니다. 미국으로 10권을 보내는 경우 대략 10일 정도 걸리는데 약 30불 정도 든다고 합니다. 해외에서 받아보기를 원하는 분들은 그 사항을 감안하시고 주문해주십시오.
월새기 전용 홈페이지(http://missionpublic.net)도 개설되었습니다. 아직 미비한 부분이 많고 수정할 부분도 많지만 한번 방문해보시길 원하시는 분들은 방문해보세요. 월새기 구독 및 추천은 <온새기 메일의 답장이나 댓글>로 해도 되고 <홈페이지>를 통해서 해도 되고 <전화>를 통해 해도 됩니다. 전화(031-704-4391)로 신청할 경우에는 월요일부터 금요일까지 오전 9시부터 오후 5시까지 신청하시면 됩니다.
신청하실 때는 아래 비전 글에 나온 것을 읽어보시고 <정기구독자, 일플러스일 후원구독자, 문서선교 후원자> 중에 한 항목을 선택해 언급해주시고 택배 발송을 위해 신청권수와 주소와 핸드폰 번호를 남겨주세요. 늘 힘내세요. (이한규목사)
* 월새기 후원계좌 : 국민은행 284837-04-003434 요삼일육선교회(새벽기도)
<월간 새벽기도(월새기)>가 창간됩니다
온새기(온라인 새벽기도) 사역을 사랑해주시는 후원자 한 분의 후원으로 <월간 새벽기도(월새기)>가 금년 9월 창간호를 통해 첫 발을 내딛게 되었습니다. 첫 발을 내딛게 되었지만 지속시키는 것은 저희들의 몫이 되었습니다. 월새기 사역과 비전을 지속시키는데 온새기 회원들이 중심이 되어주시길 바라는 마음으로 월새기 비전을 아래와 같이 구체적으로 나눕니다.
매일 아침 보내는 <온새기>는 그 전날 평균 약 8시간의 말씀준비를 거쳐 새벽에 저희 교회에서 전하고 그 전한 내용을 온라인으로 간단히 볼 수 있도록 약 40% 정도만 글로 발췌해서 보내는 것입니다. 발췌하면서 좋은 내용을 빼야 할 때가 너무 많아서 아쉬웠고 때로는 문맥과 논리를 뛰어넘는 비약도 어쩔 수 없이 생겼습니다. <월새기>는 100%를 다 수록했기 때문에 그런 문제를 해결할 수 있었고 또한 2-3번의 추가교정과 내용첨삭을 통해 내용을 풍성하게 했습니다. <월새기>를 많이 구독해서 말씀과 가까이 하는 삶이 더욱 생활화되기를 바랍니다.
<월새기>는 매월 15일 경에 다음 달 호가 발간되어 그달 말까지 택배로 배달될 것입니다. 다만 9월 창간호는 약간의 홍보기간을 두기 위해 8월 10일 경에 조금 일찍 나올 예정입니다. 표지는 칼라 준 하드카버이고 내용은 2도 인쇄로 하고 디자인도 예쁘게 될 예정이기에 보기에도 좋고 선물로 주기에도 좋을 것입니다. 크기는 일반 책보다 약간 작은 싸이즈이고 분량은 매 호마다 약 200-250페이지 정도로 예상됩니다.
창간호 발행목표는 ‘5000부 이상’으로 잡았습니다. 그렇게 시작해서 매월 10만 부 이상 나갈 수 있도록 지속적으로 지경을 넓히길 원합니다. 초기 발행부수가 목표 이상으로 채워지는데 온새기 회원들이 기초가 되어주시길 바랍니다.
책 가격은 문서선교를 통해 좋은 말씀이 널리 확산되기를 원하는 마음을 담아 한 권 당 1000원으로 책정했습니다. 모든 책 배송은 택배로 이뤄질 것입니다. 택배 발송을 담당해줄 인원이 3-4명밖에 없고 택배비가 약 3천원인데 1천 원짜리 한 권을 택배로 보내는 것도 어울리지 않아서 최소 주문은 10권으로 잡았습니다. 전도용, 선물용, 고객관리용 등으로 많이 구독해주세요. 전도하기 위한 전도용으로 나눠주어도 되고 아니면 가게나 회사에 비치해놓고 방문하는 분들에게 선물로 주어도 좋은 전도 통로가 될 것입니다. 택배비는 따로 받지 않습니다.
저희 <월새기> 사역은 다음과 같은 3종류의 기반 그룹을 통해 지속될 것입니다. 첫째, <정기구독자>입니다. 매월 10권 이상 구입하는 분들입니다. 구입권수에 따라서 한 권 당 1000원씩 계산해서 저희 월새기 후원계좌로 입금해주시면 됩니다. 예를 들어, 10권 구입하시는 분들은 만 원을 입금해주시면 되고 20권 구입하시는 분은 2만 원을 입금해주시면 됩니다.
둘째, <일플러스일 후원구독자>입니다. 백화점에서 <일플러스일 행사>를 할 때 물건 하나를 사면 하나를 더 얹어주지만 저희 <일플러스일 후원>은 그 반대개념으로 책 한 권을 구입하면서 한 권을 더 구입한다고 여기고 어려운 분들을 위해 책을 나눠주는 개념입니다. 예를 들어, 10권 구입하시는 분들은 20권을 구입한다고 여기고 2만원을 입금해주시고 20권 구입하시는 분들은 40권을 구입한다고 여기고 4만원을 입금해주시면 됩니다.
셋째, <문서선교 후원자>입니다. 월새기 사역은 사실상 뜻 있는 분들의 후원이 있어야 가능한 문서선교 사역입니다. 문서선교지만 책을 그냥 드리지 않고 천 원이라도 받는 이유가 있습니다. 작은 비용이라도 지출하면 책을 한 번이라도 더 보게 되기 때문입니다. 이 문서선교 사역의 취지와 필요성에 공감하시는 분은 감동되는 대로 후원해주시면 됩니다.
구독 대금 및 후원금 입금 계좌는 다음과 같습니다. 앞으로 모든 월새기 구독 대금 및 후원금은 저희 선교회의 아래와 같은 월새기 공식 후원계좌를 이용해주시면 감사하겠습니다. 정기 구독자는 매월 입금해주셔도 되지만 번거로움을 피하기 위해 가급적 매월 정기 자동이체로 해주시면 감사하겠습니다. 인터넷 뱅킹으로 스스로 컴퓨터에서 신청할 수도 있고 은행에 가서 신청하셔도 됩니다.
* 월새기 후원계좌 : 국민은행 284837-04-003434 요삼일육선교회(새벽기도)
지금 월새기 신청을 해주시길 바랍니다. 지금 월새기 홈페이지를 따로 제작하려고 준비 중입니다. 그 전까지는 답장 메일이나 아래 의견쓰기 난에 해주십시오. 신청하실 때는 아래와 같은 사항을 간단히 적어주시면 됩니다. (전화로 신청하셔도 됩니다. 대표전화는 031-704-4391입니다. 오전 9시부터 오후 5시까지 통화가 가능합니다.)
1) 정기 구독자, 일플러스일 후원구독자, 월새기 문서선교 후원자 중 어떤 항목으로 참여할지
2) 신청하실 권 수
3) 택배로 받을 주소와 이름과 핸드폰 번호
온새기 회원들의 참여로 월새기 창간호 5000부 이상의 목표가 순조롭게 달성될 수 있기를 바랍니다. 장문의 글 읽어주셔서 감사합니다. 기도해보시고 신청해주세요.
이한규 목사 드립니다 -
최신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