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
세상에서 가장 귀한 세가지 금은 황금, 소금, 지금 이라고 한다. 나도 좋아하는 세가지 금이 있다. 현금, 지금, 입금 이다 ㅋㅋㅋ(햇볕같은이야기 사역 후원 클릭!) |
죄인은 천국에 가지 못합니다. 천국과 지옥이 어디 있느냐고 하는 사람도 있습니다만 성경은 분명히 천국을 말하고 있고, 죄인은 천국에 절대로 가지 못한다고 말하고 있습니다. 하기야 천국에 가지 않으면 그만이라고 하는 사람도 있습니다만 그렇게 말할 수 있는 게 아닙니다. 천국에 못 가면 지옥에 가야 하기 때문입니다. 천국과 지옥은 영원한 곳이기에 더욱 심각합니다.
문제는 죄 지은 사람은 절대로 천국에 갈 수 없는데 죄를 짓지 않은 사람이 단 한 사람도 없다는 것입니다. 그렇다면 천국은 비어 있을까요. 아닙니다. 많은 사람이 그곳에 있습니다. 죄가 없는 사람이 가는 곳에 죄를 지은 사람들이 많이 가 있습니다. 그들은 누군가가 죗값을 치러주어 더 이상 죄인이 아니기 때문입니다. 그 누군가는 하나님이 보낸 그의 아들 예수입니다.
성경은 인간이 지은 죄를 예수가 다 뒤집어쓰고 죗값을 대신 받았다고 말합니다. 그러므로 인간은 천국에 들어가는 요건인 ‘죄 없음’의 자격을 갖게 된 것입니다. 문제는 이런 일을 하신 하나님을 ‘믿느냐’ 하는 것입니다. 성경은 이것을 믿으면 구원이고 천국 백성이 된다고 합니다. 그래서 예수는 자신이 하나님께로 가는 길이니 자신을 믿으라고 했던 것입니다. 하나님께서 죄인은 갈 수 없는 천국에 갈 수 있도록 길을 마련해 주셨으니 이것이 은혜인 것입니다. 기독교인이란 그것을 의심 없이 믿는 사람들을 말합니다.
<겨자씨/국민일보>
최신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