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노만 빈센트 필 박사의 '적극적인 사고방식'이란 책에 다음과 같은 이야기가 있습니다.
<피로해지지 않는 가장 확실한 방법은 깊은 확신을 지니고 있는 어떤 일에다 자신을 무아지경으로 몰입시키는 것이다. 어느 유명한 정치가는 하루에 연설을 일곱차례나 하고도 여전히 힘이 남아 넘쳤다. 그 비결은 연설 도중에 자신이 하는 얘기 하나 하나에 관해서 완전히 그대로 확신하고 있었기 때문이었다. 그는 그 일에 몰두하고 자기 자신을 거기에 쏟아 넣었다. 그렇게 하면 누구든지 힘과 활력을 결코 잃지 않는다. 힘이 떨어질 때에는 당신 생각에 당신 인생의 의미가 뚜렷하지 않을 때이다.
당신의 생각이 지루하면 피곤하므로 아무 것도 못하게 된다. 무엇인가에 관심을 기울여 보자. 일을 수행하고 있는 사람은 지치지 않는다. 훌륭한 목적에 뛰어들지 않으면 분명히 피곤해 진다.>
사랑하는 이여!
그대는 자신을 던져 몰입할 그 어떤 가치를 발견했습니까? 그런 가치 있는 일을 발견하셨다면 당신은 참 행복한 사람입니다. 그러나 하루하루 일하는 것이 힘겹고 어쩔 수 없이 하는 일이라면, 그래서 뭔가 새로운 일을 하고 싶은 마음이라면 여기 참 가치 있는 일이며, 반드시 관심을 가져야 되는 일 한가지를 소개해 드리겠습니다.
그것은 예수님을 믿는 일입니다. 그대가 모든 것을 던져 몰입할 만한 충분한 가치 있는 분입니다. 이미 수많은 사람들이 "예수"이름 앞에 인생을 던져 몰입하고 있으며, 참된 인생의 길을 가고 있습니다.
꼭 예수님을 믿으세요.
예수님께 몰입을 하면 후회 없는 한평생을 살게 됩니다. *
자료를 올릴 때는 반드시 출처를 밝혀 주세요. 이단 자료는 통보 없이 즉시 삭제합니다. |
최신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