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
당신을 절대로 포기할 수 없습니다.
에디슨이 초등학교 2학년때 담임선생님으로부터 다음과 같은 평가를 받았습니다.
"에디슨은 도저히 정상수업을 따라갈 수 없음. 지능이 낮음. 말도 어눌하고 함께 어울리는 사회성도 없어서 학교에서 함께 공부할 수 없음"
그러나 그의 어머니는 에디슨을 포기하지 않았습니다. 사랑과 반복으로 꾸준히 지도하였습니다. 그 결과 에디슨은 세상에서 제일가는 발명왕이 되었습니다.
'김구'도 서당에서 쫒겨나고 보통학교에서도 공부로는 도저히 안되겠다는 평가를 받았습니다. 당시 제일 하급 공무원 시험에도 두번씩이나 떨어졌습니다. 관상쟁이로부터 "흉상이요 천상이니 어디에 나설 사람이 못된다"는 점쾌를 받았다고 합니다. 그러나 그는 포기하지 않고 계속 공부를 하고 기독교 신앙을 가지고 꾸준히 봉사할 길을 찾았습니다. 그리하여 그는 임시정부의 수반에까지 올랐습니다. 한국 근대사에 가장 빛나는 인물이 되었습니다.
사랑하는 이여!
세상 사람들이 다 포기한다 할지라도 그대을 끝까지 포기하지 않는 분이 계십니다.
바로 그대를 지으신 하나님이 그대를 포기하지 않으십니다.
포기하지 마세요. 대신 예수님을 믿으세요. 하나님을 믿으세요.
그대가 모든 것을 포기하고 낙담하는 그 순간에도 하나님은 예수님을 믿는 그대를 결코 포기하지 않을 것입니다. 하나님이 그대를 포기하지 않는 한 당신에겐 소망이 있습니다.
사랑하는이여! 그대 곁에 있는 에디슨의 담임선생님같이 그대를 포기하려는 사람만 보지 마시고 하나님을 바라보시기 바랍니다. 예수님을 믿으면 에디슨의 담임선생님 같은 사람들에 둘러 싸여 있다해도 하나님의 도움을 받을 수 있습니다. *
자료를 올릴 때는 반드시 출처를 밝혀 주세요. 이단 자료는 통보 없이 즉시 삭제합니다. |
최신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