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매일 아침 차 한잔 마시면서 전해드리는 햇볕같은이야기
♣♣그 5355번째 쪽지!
□툭 치면 나오는 것
특 치면 미국 사람들은 “I am sorry” 라는 말이 저절로 튀어 나오고 일본 사람들은 “스미마셍” 이라는 말이 자동으로 튀어나온다고 합니다. 그럼 우리나라 사람들은? 이런 썅!
한 참 비몽사몽 하는데 천사가 나타나서 하는 말이 “네 소원이 무엇이냐? 5초 안에 대답을 하면 딱 한 가지를 들어 주겠노라으라으라으...” 하고 묻는다면 즉시 아뢸 소원이 있습니까? 아마도 많은 사람들이 소원이 있어 바로 말을 할 수 있을 것 같지만 실제로는 우물쭈물 하다가 기회를 놓칠 사람들이 의외로 많을 것입니다.
당신의 소원은 무엇입니까? 지금, 당장, 바로, 즉시 이루고 싶은 소원을 세 마디 짧은 문장으로 5초 안에 대답해 보세요. 가만히 생각해 보면 엄청 많겠지만, 그 중에서 가장 마음에 사무치는 1순위 소원이 무엇인가요? 얼른 말해 보세요.
어떻습니까? 소원이 있기는 한 겁니까? 소원이란 그 사람의 온 몸 안에 충만하게 채워져 있는 바램입니다. 그래서 툭 치면 자기도 모르게 자동으로 톡 튀어나오는 그것이 진짜 소원입니다.
시각장애인 바디매오를 누군가 툭 쳤습니다. 예수님이셨습니다. 예수님은 “내가 너에게 무엇을 해주기를 원하느냐?” 하고 물었고, 바디메오는 1초도 망설임 없이 “주여 보기를 원하나이다.” 하고 대답했고, 그 소원대로 눈을 뜨게 되었습니다.
예수님은 바디메오에게 “네 믿음이 너를 구원하였느니라”하고 말씀하셨습니다. 소원은 믿음입니다. 고로 소원이 없다는 것은 믿음이 없다는 뜻입니다. 오늘은 만사 제쳐놓고 툭 치면 자동으로 튀어나올 소원이 무엇인지 곰곰히 생각해 보세요. 그리고 언제든지 건들면 쏠 수 있도록 일발장전(一發裝塡)해 놓자구요. ⓒ최용우
♥2015.11.10. 불날에 좋은해, 밝은달 아빠 드립니다.
최신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