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
세상에서 가장 귀한 세가지 금은 황금, 소금, 지금 이라고 한다. 나도 좋아하는 세가지 금이 있다. 현금, 지금, 입금 이다 ㅋㅋㅋ(햇볕같은이야기 사역 후원 클릭!) |
성공의 기준
호주 시드니의 애슐리 윌슨 부부는 회계사라는 좋은 직장을 그만두고 선교사가 되었습니다.
이들 부부가 회계사 자격증을 따고자 했던 것은 세상적인 성공을 제 1의 목표로 두었기 때문이었습니다. 좋은 배우자를 만나 가정을 꾸리고, 좋은 집과 자동차를 갖는 것이 이들의 목표였고, 27살이라는 이른 나이에 원하던 걸 모두 이루게 되었습니다. 그러나 부부가 바라던 만족은 찾아오지 않았습니다.
“밤낮없이 일만 해서 돈을 벌고 더 나은 환경을 이루는 것은 어떤 행복도 주지 못했습니다.”
하나님 앞에 모든 것을 내려놓고 새로운 목표를 위해 고민하던 이들 부부는 짐 앨리엇같은 선교사들의 이야기를 듣고 큰 감동을 받아 같은 길을 걷기로 결심했습니다.
선교지는 단기 선교를 통해 큰 은혜를 받았던 캄보디아로 정했습니다. 불교 국가인 캄보디아에서 복음을 전하는 것은 결코 쉬운 일이 아니었지만 이들 부부는 그전의 생활보다는 불편하지만 인생의 마지막에 결코 후회는 하지 않을 것 같다며 더욱 선교에 힘을 쓰고 있습니다.
세상적인 목표를 세우는 것이 나쁜 것은 아니지만 그것이 전부가 아니라는 사실은 알아야 합니다. 다른 어떤 성공보다도 신앙과 성품의 성공을 위해 더욱 노력하십시오. 반드시 창대하게 될 것입니다.
주님! 말씀을 기준으로 성공의 기준을 세우게 하소서!
인생의 성공기준이 어디에 있는지 점검하고 다시 세우십시오.
<김장환 큐티365/나침반출판사>
최신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