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
세상에서 가장 귀한 세가지 금은 황금, 소금, 지금 이라고 한다. 나도 좋아하는 세가지 금이 있다. 현금, 지금, 입금 이다 ㅋㅋㅋ(햇볕같은이야기 사역 후원 클릭!) |
영광 받으실 분
미국 메릴랜드 주의 존스 홉킨스 의대는 세계최고의 의료시설을 바탕으로 명의를 많이 배출하는 명문입니다.
그 중에서도 1980년대 신경외과 전문의였던 벤 카슨은 최고의 명의로 꼽히는데, 1987년도에 몸이 붙은 샴쌍둥이를 분리하는 수술을 세계 최초로 성공하기도 했습니다. 20시간이 넘는 집도 끝에 수술에 성공한 카슨을 당시 언론에서는 ‘기적의 손’이라고 부르며 칭송을 했고, 이때부터 카슨은 ‘기적의 손’을 가진 의사로 불리기 시작했습니다.
그래서 카슨이 나중에 자서전을 낼 때도 사람들은 책의 제목이 ‘기적의 손’일 것이라고 생각했습니다. 그러나 자서전의 제목은 ‘선물 받은 손’이었습니다. 그 책의 제목에 대해서 카슨은 다음과 같이 말했습니다.
“내가 사람들이 기적의 손이라고 부르는 의사가 될 수 있었던 것은 내 안에 계신 하나님이 역사하셨기 때문입니다. 나의 손은 하나님이 주신 선물이니 기적의 손이라 할지라도 하나님의 것입니다.”
세상에서 아무리 큰 성공과 명예를 거두더라도 그 모든 것을 주신 분은 하나님이십니다.
나의 삶을 통해 영광 받으셔야 될 분이 누구인지를 오늘도 잊지 마십시오. 반드시 창대하게 될 것입니다.
주님! 주님께 영광 드리기 위해 노력하는 삶이 되게 하소서!
나에게 모든 좋은 것을 주신 분이 하나님이심을 항상 기억하십시오.
<김장환 큐티365/나침반출판사>
최신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