최신글모든게시글모음 인기글(7일간 조회수높은순서)
m-5.jpg
현재접속자

당신은 죽음을 준비해 놓으셨습니까?

인터넷전도편지 최용우............... 조회 수 541 추천 수 0 2019.03.19 00:05:07
.........

당신은 죽음을 준비해 놓으셨습니까?

 

이세상 살면서 해야 할 일도 많은데 죽은 후의 문제까지 생각 해야 합니까?

죽으면 모든 것이 끝나는데 쓸데없는 생각은 왜 하느냐구요? 과연, 그렇게 생각 하십니까?

그렇지만, 이 시간 만큼은 당신의 죽음을 심각하게 생각하는 시간이 되시길 바랍니다.

 

많은 사람들이 더 건강한 삶을 위해서, 더 잘 먹고 잘 살기 위해서, 더 풍요한 삶을 위해서, 또는 병을 고치기 위해서, 건강을 위해서, 많은 시간과 돈을 아끼지 않습니다. 잠시 동안 사는 삶을 위해서도 이렇게 관심을 둔다면, 죽은 후 의 영원한 삶에는 얼마나 관심을 두어야 하는지 한번 생각해 보셨습니까? 이 문제보다 더 중요하고 시급한 것은 아마 없을 것입니다.

 

이 시간 당신에게 가장 중요한 죽음에 관하여 생각해 보겠습니다.

 

죽음을 피할 사람은 이 세상에 아무도 없습니다. 잠시 한 순간에 3천 여명의 목숨이 재로 변한 911 태러 참사, 순식간의 지진 해일로 20만 명의 목숨을 앗아간 쓰나미 참상, 지진이나 각종재해로, 크고 작은 전쟁이나 각종 테러로, 각종 사고나 질병으로 많은 사람들이 죽어가고 있습니다. 1초에 3 명씩 지금도 계속 죽어가고 있는 중에 다행히도 지금 당신과 저는 살아 있다는 것 뿐이며, 언제 죽음의 명단에 들어갈지 모르고 있을 뿐입니다.

 

죽음은 나와 결코 무관하지 않으며, 당신도 예외 없이 언젠가는 죽는다는 사실입니다. 태어날 때는 순서로 태어 났지만 죽을 때는 남녀노소 순서가 없기 때문에  인간은 누구나 죽음을 준비해야만 합니다!  이것은 당신에게 기분을 상하게 하려고 드리는 말이 결코 아님을 이해하시기 바랍니다.

 

다시 한번 당신에게 묻겠습니다. 당신은 죽음을 준비해 놓으셨습니까?

 

이 말은 관 이나 묘지를 준비하라는 것이 아니라, 당신이 죽은 후에 영원히 가야 할 곳을 준비하라는 말입니다. 많은 사람들은 죽으면 모든 것이 끝나는 것이라 생각합니다. 그러면서도 지옥에 가는 것을 싫어하는 이유는 인간의 잠재의식 속에는 지옥의 실상을 인정하고 있다는 간접적인 증거입니다.

 

성경은, 한번 죽는 것은 사람들에게 정해진 것이고 죽은 후에는 심판이 있다고 말씀 하십니다. 이것은, 죽음이 끝이 아니라 영원한 삶의 시작인 것을 분명하게 알게 하는 하나님의 경고의 말씀 입니다. 모든 인간은, 죄의 성품 즉, 타락한 아담의 형상으로 태어나기 때문에 살아 있는 동안, 자신이 죄 문제를 해결하지 못하고 죽으면 육신은 무덤에 묻히고 3, 4일이 지나면 악취가 나면서 썩기 시작하여 끝내는 한줌의 흙으로 돌아 갑니다. 여기에서 많은 사람들이 속고 있는 것은 눈에 보이는 육체가 무덤에 묻히면 모든 것이 끝나는 것으로 생각합니다.

 

그러나, 육신은 죽어 한줌의 흙으로 변하지만, 그 사람의 혼은 죽는 즉시 몸을 떠나 곧장 지옥으로 떨어져 영원한 고통을 보내는 반면, 구원 받은 영혼은 천상의 낙원인 하늘나라로 가게 됩니다. 인간은 영과 혼과 몸, 세 부분으로 되어있습니다. 육신, 즉 몸은 썩어 없어지지만, 영과 혼은 불멸이기 때문에 영원한 형벌이나 영원한 생명으로 나뉘어져 살아야만 합니다.

 

많은 사람들이 육신이 죽으면 그 사람의 혼이 육신과 똑같은 모습 이라는 것을 알지 못하고 오해하고 있기 때문에 지옥에서 고통 받는 것을 인정하지 않는 것입니다! 이것은 눈에 보이는 육체가 땅에 묻히면, 모든 것이 썩어 없어지는 것으로만 알기 때문입니다.

 

성경은 오늘도 이렇게 경고의 말씀을 선포 하지만, 완악하고 무지한 인간들은 지옥을 실제적인 장소로 인정하지 않으며, 지옥을 관념적이고, 추상적인 장소로 생각 하면서 결코 가서는 않되는 장소가 아니라 많은 사람들이 간다면 자신도 갈만한 곳이라고까지 생각합니다. 오히려 지옥에 대하여 설교하면 비웃거나 조롱하거나 자기와 관계없는 것처럼 거부하는 사람들에게 하나님께서는 성경을 통해 말씀으로 경고 하십니다.

 

“그러나 두려워하는 자들과 믿지 아니하는 자들과 가증스런 자들과 살인자들과 음행 하는 자들과 마술 하는 자들과 우상숭배하는 자들과 모든 거짓말하는 자들은 불과 유황이 타는 못에 참여 하리니 이것이 둘째 사망이라 고 하시더라(21:8).

 

“그곳은 그들의 벌래도 죽지 않고, 불도 꺼지지 아니하느니라. 모든 사람이 불로 소금치듯함을 받을 것이며, 모든 제물이 소금으로 소금치듯함을 받으리라(9:48,49).

 

“그리하여 그들을 불타는 큰 용광로 속으로 던지리니, 거기서 울며 이를 갈고 있으리라(13:42).

 

그리스도의 복음을 외면하고 무시한 많은 사람들이 지옥에서 후회한다고 성경은 분명히 말씀하고 있다는 것을 믿으셔야만 합니다.

 

하나님께 불순종한 아담의 죄로 인하여 아담의 후손인 모든 인간은, 근본이 죄인으로 태어납니다. 나름대로 죄 짓지 않고 착한 일 많이 하고 도덕적으로 살았다는 사람들은 자신이 죄인이라는 사실을 인정하지 않으려고 합니다. 또는 눈으로 보이는 특별한 죄를 지어야만 죄인이라고 생각합니다.

 

그러나 인간을 지으신 하나님께서는 성경을 통해 모든 인간은 죄인이라고 말씀하십니다. 이것은 인간의 지식과 과학으로는 이해될 수가 없는 말씀입니다. 1600여 년간 시대를 초월한 여러 부류에 속한 40여명의 사람들을 선택하여 하나님의 말씀을 영감으로 받아서 기록한 성경을, 사실 그대로 믿는 것이 믿음의 시작입니다. 이것은 자신의 지식과 경험을 굳게 붙잡고 있는 사람들에게는 결코 쉬운 일이 아닙니다.

 

참으로 안타까운 현실은 예수님을 믿지 않는 대부분의 사람들이, 예수를 믿는 사람들의 부도덕한 행위에 마음이 상하여 그런 사람들 때문에 복음을 외면한다는 사실입니다. 오히려 기독교를 저주하는 어리석은 사람들도 있음을 볼 때 참으로 안타까운 심정입니다. 이런 사람들은 오히려 참된 기독교인들의 모습에는 외면하는 사람입니다. 부도덕한 기독교인들 중에는 구원받지 못한 사람들이 많다는 사실을 아셔야 합니다. 이 말은 교회는 다녀도 구원받지 못한 가짜 교인들이 많다는 말입니다.

 

한가지 분명한 것은 그런 사람들의 모습이 당신의 마음에 들 때까지 기다린다면 당신은 영원히 구원받지 못할 것입니다.

 

당신이 원하는 믿음의 초점은 부도덕한 기독교인을 보는 것이 아니라 당신과 하나님과의 관계를 보아야 한다는 사실입니다. 다시 한번 간곡히 말씀 드리지만 사람을 보지 마십시요.

 

이 세상은, 서로 속이고 속는 일에 익숙해 있기 때문에 누구를 믿는다는 것이 어려운 현실입니다. 

그래서 성경은, “참으로 하나님은 진실하시되 사람들은 다 거짓말쟁이라고 말씀하십니다. 인간이 믿을 수 있는 분은 오직 창조주 하나님 한 분 외에는 없다는 말씀입니다.

 

성경은 하나님을 믿지 않는 것이 죄라고 말씀하십니다. 타락한 아담의 형상으로 태어난 모든 인간은 하나님의 형상을 잃어버린 죄인이기 때문에 죄인이 죽으면, 마귀와 그의 천사들을 위하여 준비한 영원한 불 속으로 들어 가게 되어 있습니다. 그래서 하나님께서는 당신이 죽기 전에 죄의 문제를 꼭 해결 해야만 한다고 성경을 통해 애타게 말씀하고 계십니다.

 

당신이 아무리 죽으면 모든 것이 끝나고, 지옥도 없고, 심판도 없다고 주장해도, 이것은 공기가 보이지 않는다고 없다고 주장하는 것과 같은, 참으로 어리석은 생각 일 뿐입니다. 지옥이 없다고 부인 한다고 없어 진다면 얼마나 좋겠습니까?

 

지옥을 인정하고 부정하는 것은 당신의 자유 입니다. 지옥은 잠시 동안 힘들고 고통 당하는 곳이 아니라 유황불이 타는 불 못에서 사람이 불로 소금치듯함을 받는 곳이며, 죽고 싶어도 죽을 수 없는 영원한 고통의 장소 입니다. 말기 암 환자가 통증으로 울부짖는 고통을 단 1분 이라도 경험해 보셨나요? 그것과는 비교될 수 없는 영원한 고통의 장소를! 당신은 절대로 가면 않됩니다!

 

요사이는 암으로 죽는 것이 사망원인 1위가 되었다고 합니다. 암이 무서운 것은 죽기까지 계속되는 참을 수 없는 통증 때문이라 합니다. 고 단위 진통제도 결국 소용이 없게 되면, 얼마나 고통이 심하면, 고통을 멈추기 위해 자기를 죽여 달라고 애원하겠습니까? 그러나 만일, 암 환자가 자신의 죄의 문제를 해결하지 않고 죽으면 육신의 고통이 죽음으로 끝나는 것이 아니라 그와는 비교될 수 없는, 죽고 싶어도 죽을 수도 없는 영원한 고통이 시작된다면, 감히 그렇게 죽여 달라고 말할 수 있겠습니까?

 

자신이 힘들고 어려운 환경 때문에 스스로 자기 목숨을 끊는 참으로 어리석은 사람들이 있습니다. 이런 사람들도 자신의 죄 문제를 해결하지 못하고 죽으면 힘들고 어려운 환경이 자살로 해결되는 것이 아니라 그것보다는 상상할 수 없는 지옥의 고통이 기다리고 있다면 과연 자살할 수 있을까요? 자신의 죄를 해결하지 않고 죽는 것은 너무나 안타깝고 어리석은 일입니다. 살아있는 동안 그리스도의 복음을 무시하고 받아 들이기를 거부하게 되면, 성경은, 이러한 사람들이 지옥에서 후회하며, 울며, 이를 갈고 있으리라고 말씀하고 있습니다. 육신이 죽은 후에는 아무리 후회 하여도 소용이 없습니다.

 

죄와 지옥의 문제를 해결하기 위해 세상에는 많은 종교들이 생겨 났습니다. 죄의 문제와 지옥의 실체에 대해서는 이세상의 어떠한 종교의 경전이나 세상 문헌에서는 결코 찾아볼 수 없지만, 유일하게 성경에서만 확실하게 증거하고 있습니다.

 

또한 지옥의 문제 곧, 인간의 죄의 문제를 해결 하시기 위해 우주 만물과 인간을 창조하신 하나님이신 그분이 육신의 몸을 입으시고 자신이 피 흘려 죽으신 것 과 같은 종교는 이 세상에는 결코 없다는 것입니다!

 

죄의 문제는 그 어떠한 종교 행위나 자신의 선한 일을 통해서는 결코 용서 받을 수 없기 때문에, 당신을 위해 창조주 하나님께서 육신의 몸인하나님의 아들로 이 땅에 오셔야만 하셨습니다!!  이것이 우리를 향한 창조주 하나님의 극진하신 사랑인 것입니다.

 

“하나님께서 세상을 이처럼 사랑하사 자신의 독생자를 주셨으니, 이것은 누구든지 그를 믿는 자는 멸망하지 않고 영존하는 생명을 얻게 하려 하심이라.”(3:16)

 

모든 인간의 죄의 문제를 해결해 주시기 위해 하나님의 어린양이신 예수 그리스도로 오셔서 고난과 고통과 핍박을 친히 몸소 받으시고 피 흘려 죽으시고 장사된 지 사흘 만에 죽은 자 가운데서 다시 살아 나셔서 많은 사람들에게 증거가 되시고 하늘로 올라 가시면서 내가 속히 다시오리라 약속하신 하나님이신 그분! 주 예수 그리스도!  이 세상에서 인간들이 믿어야 할 유일한 분은 오직 주 예수 그리스도뿐 이십니다.

 

“내가 곧 길이요 진리요 생명이니 나를 통하지 않고는 아무도 아버지께 오지 못하느니라.”(14:6)

 

“다른 사람 안에는 구원이 없나니 이는 하늘 아래에서 우리를 구원할 다른 이름을 사람들 가운데 주지 아니하셨느니라.”(4:12)

 

모든 인간의 죄들을 예수 그리스도께서 다 해결해 주시고 죽은 자 가운데서 부활 하셔서 지옥의 형벌에서 완전히 해방시켜 주셨습니다! 이것은 역사가 증거하는 사실입니다! 하나님이신 그분을 구세주로 믿고 영접 하기만 하면, 은혜의 선물로 구원을 받을 수 있음에도 불구하고 많은 사람들이 지옥에 가는 것은 무엇 때문일까요? 그 이유는 많은 사람들이 이 땅에 육신을 입고오신 예수님이 창조주 하나님이심을 믿지 않기 때문입니다! 그래서 많은 이단 종교들이 생겨나게 된 것입니다.

 

분명히 이해하고, 인정해야 할 것은 기독교를 재외 한 모든 종교는 그 뿌리 인 주체가 하나님의 피조물에 불과 하다는 것입니다. 석가나, 공자나, 맹자나, 마호멧이나, 그 무엇도 그들이 창조주 하나님이 아니고, 그들은 우리와 똑같은 피조물인 인간이라는 사실입니다! 완전한 인간으로 오신 예수님만이 창조주 하나님이십니다. 이것이그리스도의 신비입니다! 이것이 기독교의 특징 입니다!

 

오직 하나님이신 그분만이 인간의 죄를 해결하실 수 있습니다. 기독교가 다른 종교와 하나가 될 수 없는 것은, 사랑이 없고, 교만하고, 독선적이기 때문이 아니라, 기독교를 제외한 다른 종교로서는 죄 문제 와 지옥의 형벌 에서 절대로 구원 받을 수 없기 때문입니다!  예수님을 창조주 하나님으로 믿지 못하면 절대로 구원을 받을 수 없습니다. 삼위일체의 하나님을 믿는 것이 믿음의 시작입니다.

 

하나님께서는, “너는 내 앞에 다른 신들을 두지 말라. 너는 너를 위하여 어떤 새긴 형상도 만들지 말고 또 위로 하늘에 있는 것이나 아래로 땅에 있는 것이나 땅 아래 물속에 있는 것의 어떤 모습이든지 만들지 말며 그것들에게 절하지 말고 그것들을 섬기지 말라”(20:3-5)고 분명하게 명령 하시는 것은 하나님 외에 어떠한 형상을 만들고 그 형상에 절하거나 섬기지 말라는 말씀입니다. 기독교를 제외한 모든 종교는 이 말씀을 거역하고 있는 것입니다.

 

다른 종교를 믿는 사람들을 이해 할 수는 있습니다. 그러나, 그들이 믿는 종교로는 죄의 문제와 지옥의 형벌 에서는 절대로 구원 받을 수 없기 때문에, 그 종교를 인정하고 서로 하나가 될수 없을 뿐입니다!

 

우리 성경대로 믿는 기독교인들이 각종 형상을 만들고, 성경에 기록된 말씀을 무시하고 인간의 전통으로 교회를 하고 있는 로마 카톨릭을이단이라고 하는 이유도 여기에 있습니다.  하나님의 피조물에 불과한 인간 석가모니의 교를 믿는 불교나, 다른 모든 종교들도 마찬가지 입니다.

 

특히 불교에서 귀한 본이 되었던 성철스님 자신이, “일생 동안 남녀의 무리를 속여서, 하늘을 넘치는 죄업은 수미산을 지나친다, 산채로 무간 지옥에 떨어져서, 그 한이 만갈 내나 되는 도다하고 평생 동안 자신의 잘못된 믿음을 후회 하면서 죽기 전 중생들에게 마지막 유언을 하였지만, 여전히 많은 사람들이 그 헛된 종교를 믿는 것은, 인간의 완고함과 무지함이 어떠한지를 깨닫게 하는 안타까운 현실인 것입니다.

 

듣기에 기분 나쁠지라도 제가 당신에게 확실히 말할 수 있는 것은, 당신의 죄 문제를 당신이 살아있는 동안 해결하지 않으면 당신이 아무리 종교생활 하고, 착하고 훌륭한 일을 한다 하더라도 죽으면 틀림없이 지옥에 간다는 사실 입니다! 그렇기 때문에, 믿음의 최종권위를 하나님의 말씀인 성경에 두지 않으면, 많은 이단종교들이 생겨날 수 밖에 없으며, 무지한 많은 사람들이 속을 수 밖에 없으며, 많은 사람들이 지옥에 갈 수 밖에 없는 것입니다.

 

하나님께서는 모든 사람이 구원 받기를 간절히 원하십니다. 그래서 당신은 하나님을 꼭 만나야 합니다! 이것은 당신의 그 어떤 선한 행위로는 절대로 만날 수 없음을 분명히 알아야 합니다.

 

다시 한번 강조하지만, 성경은 모든 사람이 죄인 이라고 말씀하십니다.

하나님을 거부하고 그리스도의 복음을 거부하고 죄악 된 세상과 함께 살고 있는 모든 사람을 하나님께서는 죄인이라고 말씀하십니다.

 

하나님께서는 모든 죄인들에게,“회개하고 복음을 믿으라그리하면, 구원을 선물로 주시겠다고 약속하셨습니다! 이 시간, 지금까지의 죄악 된 세상을 거부하시고 하나님께로 방향을 돌리시고 나아오십시요! 이것이 회개입니다. 이 회개는 당신의 절대적이고 진실된 마음의 결단이 필요합니다. 자신의 죄를 인정하지도 않고, 회개하지도 않고, 예수님을 믿지도 않고, 구원받기를 원하지도 않는 사람은, 절대로! 절대로! 구원 받을 수 없다는 사실을 분명히 알아야 합니다!

 

진실로 당신의 마음이 가난하여 주님 앞으로 나올 때 하나님께서는 기쁘게 만나 주실 것입니다.

 

마지막으로 한번 더 당신에게 묻겠습니다.  당신은 죽음을 준비해 놓으셨습니까?

 

당신은 지금 죽는다면 어디로 갑니까? 이것은 인간이 살아있는 동안 해결해야 할 너무나 큰 문제입니다.

 

여기에 길이 있습니다. 진심으로,“구하십시요! 찾으십시요! 두드리십시요!”그리고 회개하고 복음을 받아들이십시요.

 

“구하라. 그러면 너희에게 주실 것이요, 찾으라. 그러면 너희가 찾을 것이요, 두드리라. 그러면 너희에게 열릴 것이니라.”(7:7-8)

 

“보라, 지금이 받아 주시는 때요, 보라 지금이 구원의 날이로다(고후6:2)

 

당신이 현재, 아무리 중한 죄인이라 하더라도 이 세상은 결코 용서하지 않지만, 예수님께서 2천년 전에 흘려주신 피의 공로로 당신의 모든 죄들을 용서해 놓으셨다는 사실입니다! 이것이 하나님의 약속이며, 능력인 것입니다! 간절한 마음으로 다음과 같이 진심으로 하나님께 고백 하십시요. 함께 영접기도를 하는 이유는, 주 예수 그리스도를 당신 개인의 구세주로 영접해야만 합니다(이것이 마음으로 믿어 의에 이르고 입으로 시인하여 구원에 이르는 것임). 구원받는 것은 당신과 하나님과의 인격적인 만남이어야 하기 때문입니다. 진심으로 고백하신다면, 당신은 죄 용서 받으시고 영원한 지옥의 저주에서 완전히 구원 받으실 수 있습니다!

 

지금까지 복음의 말씀을 읽고 당신의 마음속에 진심으로 받아 들이기를 원하신다면, 무릎을 끓으시고 하나님께 직접 고백 하시기 바랍니다. 

 

당신이 고백하시기 전, 분명히 해야 할 일이 있습니다.

 

이 고백은 절대로 형식적이거나 감정에 의한 고백을 원하는 것이 아닙니다. 당신이 지금까지의 죄악 된 세상의 삶에서 하나님의 의로운 길로 살겠다는 결단이 있어야만 합니다. 당신을 위해 생명을 내어주신 주님께서 지신 십자기를, 대신 지겠다는 마음의 결단이 있어야만 합니다. 많은 사람들이 이러한 회개의 결단 없이 형식적으로 예수님을 믿었기 때문에 교회는 다녀도 구원을 받지 못하고 스스로 속고 있은 것입니다.

 

주님 앞에 고백하는 것은 당신의 전 인격을 주님께 드리겠다는 결단이며, 약속인 것입니다. 당신은 사람을 속일 수는 있어도 우리의 중심을 보시는 하나님을 절대로 속일 수 는 없습니다. 당신 스스로의 그 어떤 행위로는 결코 구원받을 수 없는 것을 주님께서 치르신 희생의 대가로 은혜로 받을 수 있는 선물을, 당신은 이 시간 꼭 받아야만 합니다. 이러한 시간이 다시 온다는 보장이 없습니다. 죽는 것은 순서가 없으며, 죽은 후에는 아무리 후회하여도 소용이 없기 때문입니다.

 

마음에 준비가 되신 분은 진실된 마음으로 아래와 같이 고백 하십시요(10:9-10).

 

“하나님 아버지! 지금, 복음의 말씀을 듣고 영원한 지옥의 형벌을 받을 수 밖에 없는 죄인임을 알았습니다.

 

저의 죄를 용서 하시기 위해 전능하신 하나님께서 친히 육신의 몸을 입고 예수 그리스도로 오셔서 피 흘려 죽으시고 삼일 만에 부활하신 것을 알았습니다.

 

겸손한 마음으로 저의 모든 죄들을 회개 합니다.  진정한 마음으로 주 예수님을 나의 구세주로 믿고 제 마음속에 모셔 들이기를 간절히 원합니다.

 

저의 죄를 용서해 주시고 지옥의 형벌에서 구원해 주옵소서. 모든 믿는 자에게 구원과 영원한 생명을 약속하신 말씀을 믿으며 감사 드립니다.

 

이제부터는 주 예수님을 믿고 거듭난 사람으로서 더이상 제 자신을 위해 살지않고 주님을 위해 살기 원합니다. 주님, 도와 주시옵소서. 

 

주 예수 그리스도 이름으로 기도 드립니다. 아멘.”

 

죄에서 구원 받는 것은 교회를 일정기간 출석하여 교리공부를 받은 후 목사에게 침례를 받아야 되는 것이 아니라, 복음의 말씀을 듣고 순종하면 누구나, 어디서나, 지금도 받을 수 있는 것입니다. 그래서 거듭나는 것은, 며칠 동안 수양관 이나 성경세미나를 통해서 말씀을 깨달음으로 받는 비밀이 결코 아닙니다!

 

복음을 듣고, 믿음으로 순종하여 거듭난 사람이 곧 교회이며, 그들이 모인 곳이 교회(예배당)입니다. 이제, 당신은 성경의 말씀대로 믿고 순종하여 고백하심으로 확실한 구원을 영원히 보장 받으셨습니다!

 

교회시대에는 한번 받은 구원은 절대 빼앗기지 않습니다. 이것이 교회시대에 주신 하나님의 은혜입니다.

 

“주께서 호령과 천사장의 음성과 하나님의 나팔 소리와 함께 하늘로부터 친히 내려오시리니 그러면 그리스도 안에서 죽은 자들이 먼저 일어나고 그 뒤에 살아서 남아 있는 우리가 그들과 함께 구름들 속으로 채여 올라가 공중에서 주를 만나리라. 그리하여 우리가 항상 주와 함께 있으리라”(살전4:16-17)

 

구원받은 사람들! , 교회가 휴거 된 후, 교회시대는 끝납니다. 교회가 휴거 된 후에는 믿음의 행위를 끝까지 지키지 않으면 절대 구원받을 수 없는 7년 환란시대를 맞게 됩니다.(24:13)

 

당신은 지옥의 저주에서 완전히 해방 되셨습니다! 진심으로 하나님께 감사 드리십시요.

 

꼭 기억해야 할 것은 지금 받으신 구원이 항상 변하는 당신의 감정이나 느낌에 근거한 것이 아니고, 영원히 변하지 않는 성경의 말씀 즉, 그리스도의 복음을 듣고 구원받았다는 사실을 잊지 마십시요.

 

성경적인 구원의 복음을 듣고 하나님께서 받으시는 회개와 믿음의 고백을 통해 거듭나는 순간 성령님께서 당신 안에 들어오셨습니다. 이것이성령침례(영적 할례)”입니다.

 

확실하게 구원받은 사람의 열매는 분명히 다릅니다. 구원받은 감사가 있습니다. 구원받은 감격이 있습니다. 자신이 받은 구원을 남에게 전하게 되고, 진리의 말씀을 사모하게 됩니다(7:20). 

 

이제부터는 하나님께 소망을 두시고 구별된 삶을 살아야 합니다. 성경을 매일 가까이 하시고 말씀을 읽고 성장해야 합니다. 바른 성경으로, 바르게 가르치는 교회에 꼭 출석하셔서 구원받은 증거로 침례를 받으시고, 구원을 어떻게 받았는지 간증하심으로 하나님께 영광을 돌리십시요.

 

당신이 받은 구원의 복음을 다른 사람들에게 전하십시요! 구원 받기 전, 당신도 죄로 인하여 영원한 지옥의 저주 가운데 있었지만, 하나님의 은혜의 복음을 듣고, 믿음으로 구원 받으신 것입니다! 이제, 당신은복음에 빚진 자입니다! 기쁜 마음으로 은혜의 복음을 다른 사람에게 전하십시요! 이것만이, 주님 오실 때까지 성경대로 믿는 교회들이 해야 할 사명인 것입니다!

 

더 자세한 도움이 필요 하시면 언제든지 연락 주십시요. 성심껏 도와 드리겠습니다.

당신의 생명은 천하보다 소중하기 때문 입니다. 구원받은 당신을, 주님 안에서 진심으로 축하 드립니다. 감사 합니다

List of Articles
번호 제목 글쓴이 날짜 조회 수
공지 기독교란무엇인가 기쁜소식을 전해드립니다. file [8] 최용우 2002-09-11 41849
771 전도지스캔인쇄 [말씀소책자] 당신의 마음을 예수님으로 채우세요 file 신앙개혁연구소 2024-03-06 35
770 기독교란무엇인가 당신은 영원을 어디에서 보내실 것입니까? 서울제일침례교회 2022-11-10 174
769 인터넷전도편지 예수믿는 순간 우리에게 주어지는 놀라운 일 42가지 최용우 2022-08-30 140
768 연예인신앙간증 정려원 차태현 운계상 케빈오 정샘물 오나미 진선규 진경 김원희 이유리 장나라 휴잭맨 김민경 방지일 이하늬 이수영 천종호 류준열 file 최용우 2022-08-15 147
767 예수믿으세요! 예수님에 대한 모든 것 AtoZ 최용우 2022-07-10 195
766 예수믿으세요! 세상에서 가장 귀한 이야기 (유튜브동영상) 최용우 2022-06-14 108
765 전도지스캔인쇄 맞아요! 전도지예요. 예수님 믿으세요 file 최용우 2022-06-14 219
764 예수믿으세요! 왜 예수를 믿어야 하는가? 이영구 목사 2022-05-05 217
763 전도지스캔인쇄 전도도서 '마지막 경고'무료로 다운받아 사용하세요. file 정성욱 선교사 2022-05-05 147
762 기독교란무엇인가 천국에 갈 확신이 있습니까? -구원받았는지 아는 방법 잘잘법 2022-05-04 89
761 전도지스캔인쇄 전도책<죽음이후 영생과 영벌>을 무료로 보내드립니다 file 전도책 2021-12-05 238
760 예수믿으세요! [전도편지] 지금 가장 소중한 일, 예수 믿으세요 file 이종혜 2020-02-01 572
759 인터넷전도편지 당신의 죽음, 그 이후… 최용우 2019-03-19 786
758 인터넷전도편지 영원한 지옥 형벌 최용우 2019-03-19 773
757 인터넷전도편지 지옥에서 온 편지 최용우 2019-03-19 674
» 인터넷전도편지 당신은 죽음을 준비해 놓으셨습니까? 최용우 2019-03-19 541
755 인터넷전도편지 가장 귀한 선물을 받으십시오 최용우 2019-03-19 569
754 인터넷전도편지 예수님을 소개합니다 최용우 2019-03-19 624
753 인터넷전도편지 성경적 구원의 복음 [1] 최용우 2019-03-19 668
752 인터넷전도편지 우리교회 복음 전도지 복음전도 2019-03-14 634
751 기독교란무엇인가 기독교는 어떤 종교인가? 한병기 목사 2017-05-19 1006
750 기독교란무엇인가 왜 예수를 믿어야 하나? Graced 2017-04-04 1082
749 기독교란무엇인가 예수를 왜 믿어야 하는가? 유병의 목사 2017-04-04 1015
748 인터넷전도편지 쇠사슬에 매인 독수리 한태완 목사 2014-12-18 2043
747 예수믿으세요! 당신의 가정이 평안하시기를 기원합니다 cyw 2014-06-23 2818
746 전도세미나자료 전도 동력의 8개 원리 민경설 (미래목회연구원장) 2013-07-30 4846
745 인터넷전도편지 [새생명새생활] 배우고 확신한 일에 거하라 전도전문훈련원 2013-04-10 5427
744 인터넷전도편지 [새생명새생활] 말씀과 함께하는 생활 전도전문훈련원 2013-04-10 4459
743 인터넷전도편지 [새생명새생활] 예배하는 생활 전도전문훈련원 2013-04-10 4610
742 인터넷전도편지 [새생명새생활] 기도는 영적인 과학이다 전도전문훈련원 2013-04-10 4705
741 인터넷전도편지 [새생명새생활] 기도하는 생활 전도전문훈련원 2013-02-14 4818
740 인터넷전도편지 [새생명새생활] 새로운 갈등에 도전하라 전도전문훈련원 2013-02-14 4267
739 인터넷전도편지 18인치 차이로 하늘 나라에 갈 수 없다면 예수전도 2013-01-12 5236
738 인터넷전도편지 [새생명새생활] 영적인 문제를 바로 알자 전도전문훈련원 2013-01-06 5448
737 인터넷전도편지 [새생명새생활] 당신은 고통을 어떻게 해결하는가? 전도전문훈련원 2013-01-06 4650

자료를 올릴 때는 반드시 출처를 밝혀 주세요. 이단 자료는 통보 없이 즉시 삭제합니다.

    본 홈페이지는 조건없이 주고가신 예수님 처럼, 조건없이 퍼가기, 인용, 링크 모두 허용합니다.(단, 이단단체나, 상업적, 불법이용은 엄금)
    *운영자: 최용우 (010-7162-3514) * 9191az@hanmail.net * 30083 세종특별시 금남면 용포쑥티2길 5-7 (용포리 53-3)
XE Login