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
세상에서 가장 귀한 세가지 금은 황금, 소금, 지금 이라고 한다. 나도 좋아하는 세가지 금이 있다. 현금, 지금, 입금 이다 ㅋㅋㅋ(햇볕같은이야기 사역 후원 클릭!) |
함께 하시는 예수님
바르셀로나 올림픽의 남자 육상 400m의 준결승이 벌어지고 있었을 때 중간 지점까지 선두를 달리던 데릭 레드몬드가 갑자기 쓰러졌습니다.
허벅지 근육이 끊어지는 큰 부상을 당했지만 그동안 쏟은 땀과 노력이 아쉬워 그대로 포기할 순 없었습니다. 이미 다른 선수들은 모두 결승선을 지나고 데릭 레드몬드만 남은 상황이었습니다. 그전까지 영국의 각종 육상 신기록을 갈아치우면서 강력한 우승후보로 손꼽히던 데릭이었기에 어떻게든 완주하려고 했지만 걷기조차 힘든 상황이었습니다.
그런데 갑자기 한 남자가 안전요원을 뿌리치고 트랙 안으로 난입을 했습니다. 그는 데릭을 부축해주었고, 위로해주었습니다.
“아들아, 괜찮다. 너는 최선을 다했어. 하지만 어쩔 수가 없잖니?”
“알아요, 아버지. 하지만 저는 최소한 완주는 하고 싶어요.”
그는 데릭의 영국대표팀의 육상코치이자 데릭의 아버지였습니다. 결국 경주도 끝나고 실격처리까지 됐지만 데릭은 아버지의 부축을 받으며 경주를 마쳤고, 이 모습을 본 경기장의 모든 관중들은 기립박수로 격려해주었습니다.
예수님과 함께 하는 것이 인생을 아름답게 완주하는 모습입니다. 내가 힘들 때나 기쁠 때나 함께 하시는 주님을 잊지 말고 언제나 그 손을 잡고 동행하십시오. 반드시 주님께서 좋은 것으로 채워주십니다.
주님! 주님이 오실 때 까지 믿음의 경주를 완주하게 하소서.
지금 포기하고 싶은 일이 있으면 주님을 한 번 더 생각하십시오.
<김장환 큐티365/나침반출판사>
최신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