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
세상에서 가장 귀한 세가지 금은 황금, 소금, 지금 이라고 한다. 나도 좋아하는 세가지 금이 있다. 현금, 지금, 입금 이다 ㅋㅋㅋ(햇볕같은이야기 사역 후원 클릭!) |
시대에 필요한 가치
미국의 기독교서점 ‘희망의 신호등’은 아주 특별한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먼저 매장에서 커피를 팔며 사람들이 편하게 책을 읽을 수 있는 환경을 제공합니다. 서점은 책을 파는 곳이지만 책이 가치 있다고 생각되는 사람들은 결국 책을 사기 때문에 오히려 편하게 책을 읽을 수 있는 환경을 조성한 것입니다.
●두 번째로는 모임 공간을 조성해 각종 모임의 회의, 교회의 성경 공부와 같이 사람들이 오가는 장소로 변화시켰습니다. 이 역시 책의 판매와는 무관한 것 같지만 이런 서비스로 유동인구가 늘면서 덩달아 매출도 증가했습니다.
●마지막으로는 다양한 경건서적의 존재입니다. 예전과는 달리 다양한 장르의 소설과 역사책과 같은 진취적이면서도 재밌는 책이 많아졌기 때문에 인생에 갈급함을 느끼는 사람들이 기독교서점을 많이 찾습니다.
미국 대형 서점들이 위기에 빠져 있고, 대형서점 중 하나였던 보더스는 파산을 했지만 이런 이유로 기독교 서점들은 오히려 10% 이상씩 매년 성장하고 있습니다.
결국 사람들에게 필요한 것은 예수님입니다. 예수님이 없는 세상 속에서 주눅 들지 말고 더 당당히 필요한 복음을 전하십시오. 반드시 주님께서 좋은 것으로 채워주십니다.
주님! 어떤 어려움 중에도 피할 곳을 주시는 주님을 더욱 신뢰하게 하소서.
주말에는 기독교 전문 서점을 자녀들과 함께 방문합시다.
<김장환 큐티365/나침반출판사>
최신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