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빠가 말씀하시기를 '꿈을 꾸면 반드시 이루어 진다'고 하셨습니다. 저의 꿈은 이 다음에 커서 목사님과 결혼하여서 사모님이 되거나 다른 나라에 가서 예수님을 전도하는 일을 하거나 그런 일을 하는 사람들을 돕는 일을 하면서 사는 것입니다. 그래서 저의 꿈은 우선 다른 나라에 한번 가보고 싶은 것입니다. 아빠도 옛날에 12나라를 가보셔서 그 나라에 대해서 많은 것을 배우셨다고 하셨습니다. 아빠의 이야기를 듣고 저도 다른 나라에 가보고 싶은 마음이 들었습니다. 특히 미국에 가 보고 싶습니다.
마침 작은아빠가 제 이야기를 듣고 다른 나라에 가실 때 저도 데려가 주신다고 하셨습니다. 2006년8월 1일부터 11일까지 러시아~중국을 다녀올 계획입니다. 비젼트립이라는 선교정탐여행이라고 합니다. 비용이 약 100만원 든다고 합니다. 벌써부터 마음이 설레입니다. 떨리는 마음이 조금 들기도 하고요.
아빠께서는 스스로 돈을 벌어서 가 보라고 하셨습니다. 그래서 저는 꿈을 이루기 위해서 돈을 모으겠다고 결심을 했습니다. 용돈이 생기면 저금을 하고 집안 일을 열심히 해서 돈을 모으겠습니다. 그리고 저의 꿈을 다른 사람들에게 알리기 위해서 좋은이책을 만들기로 했습니다. 그래서 책 제목을 '좋은이의 꿈'입니다.
제가 만든 제 책이지만 제가 읽어 보아도 재미있어요^^ 시. 글. 일기.동화. 만화. 미로게임.관찰일기.등산일기.선생님글.엄마,아빠글.친구들 글. 그리고 자궁속 이야기라는 무지무지 데굴데굴 구르면서 읽는 재미있는 아빠글을 실었어요.^^ 책 만드는데 2200원 하고 편지로 붙이는데 790원 해서 책갑은 2990원이에요. 책값만 보내 주시면 남는게 없어요. 책값하고 선교여행 후원금으로 (1권에 5000원 이상) 조금 더 보내 주세요. 조금 더 많이 많이^^ ㅎ... 저의 목적은 200만원을 모아서 제 친구한명과 함께 가는 것입니다. 그 친구도 드디어 돈을 모으기 시작했어요. 좋은의의 꿈을 이루어주세요. 자유게시판에 책을 신청해 주시면 보내드려요. 돈은 엄마 통장으로 보내 주세요. 저의 통장은 미성년자라서 컴퓨터로 확인할 수가 없어서요. (국민은행 454501-04-096447 이인숙) 자유게시판 가기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