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
유머 게시판의 사진은 다른곳에 링크하면 배꼽만 나올 것입니다. 그러하오니 사진이 필요하시면 사진을 다운 받아서 사용하세용~ |
.........
오늘도 웃으며 살아요 28
### 할머니의 명언
‘다시 태어난다면 지금의 남편이나 아내와 또다시 결혼하겠는가?’
이 질문에 90%가 넘는 사람이 아니라고 대답했다는 조사가 있다. 이를 듣고 어떤 목사가 교인들에게 같은 질문을 하며 그런 사람이 있으면 손들어 보라고 했다. 모두 눈치만 보면서 손을 들지 않는데 어떤 할머니 한 분이 손을 들었다.
“그래, 그렇게 사랑이 깊었습니까?”
했더니 할머니 대답하시길….
“다 … 그 눔이 그 눔이여!”
### 하나님이 정말 있구나!
미국 어느 대학에서 종교철학과정을 공부하는 학생들이 신의 존재의 입증을 에워싼 찬반론에 매달려 고된 시간을 보냈다.여러 주에 걸쳐 안셀무스의 존재론, 칸트의 유신론 논증 비판, 성 아퀴나스의 우주론을 공부한 연후에 교수는 어느 날 큰 시험의 연기를 발표했다.
기뻐서 날뛰던 학생 하나가 소리쳤다.
“하나님이 정말 있구나!”
### 사망신고
친구가 공무원 시험에 합격하여 동사무소에 첫 출근한 날이었다. 점심시간에 혼자 자리를 지키는데 한 아주머니가 들어와서 물었다.
“저기... 사망신고를 하러 왔는데요.”
친구는 처음 대하는 민원인이라 너무너무 긴장해서 잘하자고 마음먹고 태연하게 응대를 했다.
“본인이세요?”
그러자 사망신고를 하러 오신 아주머니는 조금 당황하면서 잠시 생각하더니 다음과 같이 말했다.
“본인이 직접 와야 하나요?”
### 목사의 충고
결혼 20년 차인 여자가 남편의 애정이 식은 것 같다고 불평하기 시작했다. 여자는 남편에게 교회 목사를 찾아가 조언을 구하라고 독촉했다. 남편은 그 말을 따랐고, 집으로 돌아오더니 아내를 번쩍 안아 들고 집안을 돌아다니기 시작했다. 놀란 여자가 물었다.
“목사님이 도대체 뭐라고 하신 거예요?”
“당신이 바로 내가 짊어져야 할 십자가라고 하시더군.”
자료를 올릴 때는 반드시 출처를 밝혀 주세요. 이단 자료,음란물,혐오스런 자료는 통보 없이 즉시 삭제합니다. |
최신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