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
|
성경 : | 눅6:22 |
---|
<말씀>
인자로 말미암아 사람들이 너희를
미워하며 멀리하고 욕하고 너희 이름을 악하다 하여 버릴 때에는
너희에게 복이 있도다. (눅6:22)
<응답>
예! 그렇습니다. 사람들이 예수님 때문에 우리들을
미워하고 배척하고 욕하고 누명을 씌울 때는
우리들에게 복이 있는 것이니 기뻐하고 즐거워 하겠습니다.
<묵상>
예수님을 안 믿는 ‘무신론’은 그들의 ‘하나님이 없다’는 믿음을 잘 지키고 전하기 위해서
예수님을 믿는 ‘유신론’자들을 미워하고 배척하고 욕하고 누명을 씌우면서까지 애를 쓴다.
그런데 우리는 우리의 ‘유신론’을 잘 지키고 전하기 위해서 얼마나 애를 쓸까?
신앙이란 보이지 않은 곳에서 벌어지는 ‘영적인 싸움’이다.
대적자들은 육에 속한 자들이기 때문에 육에 속한 거짓과 술수와 더러움으로 공격을 한다.
기독교인들도 똑같이 육을 육으로 대적하면 다 같이 더러운 구덩이에 빠질 뿐이다.
육적인 공격은 영적으로 반격해야 이길 수 있다.
<기도>
주님!
세상의 교활한 지혜는 하나님의 슬기로운 지혜보다 앞설 수 없으니
우리에게 하나님의 지혜를 한량없이 허락하시어 지혜로 살게 하소서.
저도 예수님 때문에 복이 있어 기뻐하고 즐거워하게 하소서. 아멘
<성경>누가복음6장22절(눅6:22) -싸움
---------------------------------
1.(개정) 인자로 말미암아 사람들이 너희를 미워하며 멀리하고 욕하고 너희 이름을 악하다 하여 버릴 때에는 너희에게 복이 있도다
2.(개역) 인자를 인하여 사람들이 너희를 미워하며 멀리하고 욕하고 너희 이름을 악하다 하여 버릴 때에는 너희에게 복이 있도다
3.(바른) 사람들이 인자 때문에 너희를 미워하고 배척하고 侮辱하고 너희 이름을 악하다고 拒絶할 때에 너희는 복되다.
4.(표준) 사람들이 너희를 미워하고, 인자 때문에 너희를 배척하고, 욕하고, 너희의 이름을 악하다고 내칠 때에는, 너희는 복이 있다.
5.(킹제) 인자로 인하여 사람들이 너희를 미워하고, 그들의 동료들에게서 따돌리며, 욕하고, 너희의 이름을 악하다 하여 너희를 버릴 때 너희는 복이 있도다.
6.(쉬운) 인자 때문에 사람들이 너희를 미워하고 너희를 배척하고 욕하고 누명을 씌울대 너희에게 복이 있다.
7.(우리) 인자 때문에 너희를 미워하고 배척하고 욕하고 너희 이름을 악하다고 밀쳐 내도 너희에게 복이 있을 것이다.
8.(현어) 내 제자라는 이유로 사람들에게 미움을 받고 배척을 당하고 욕을 먹고 억울하게 누명을 쓰는 너희는 복이 있다.
9.(현인) 사람들이 나 때문에 너희를 미워하고 따돌리고 모욕하며 너희 이름을 더럽힐 때 너희는 행복하다.
10.(공동) 사람의 아들 때문에 사람들에게 미움을 사고 내어 쫓기고 욕을 먹고 누명을 쓰면 너희는 행복하다
11.(가톨) 사람들이 너희를 미워하면, 그리고 사람의 아들 때문에 너희를 쫓아내고 모욕하고 중상하면, 너희는 행복하다!
12.(조선) 인자 때문에 사람들에게 미움을 사고 내여 쫓기고 욕을 먹고 루명을 쓰면 너희는 복이 있다
13.(메시) 누군가가 너희를 깎아내리거나 내쫓을 때마다, 누군가가 내 평판을 떨어뜨리려고 너희 이름을 더럽히거나 비방할 때마다 너희는 복을 받은 줄을 알아라.
14.(성경) 그대들, 사람아들 때문에 세상에서 미움받고 쫓겨나고 욕먹고 누명을 쓰는 사람에게 복이 있으니 기뻐하고 즐거워 하시오.
15.(구어) 내 제자라는 이유로 사람들로부터 미움을 받고 배척당하고 욕먹고 억울하게 누명쓰는 사람이 행복합니다. 그런일이 일어나면 기뻐하고 즐거워 하십시오.
16.(믿음) 사람들이 나 때문에 그대들을 미워하고 배척하고 욕하고 누명을 씌울때는 그대들에게 복이 있는 것이니 기뻐하고 즐거워 하시오.
------------------------------------
1.(개정) 개역개정성경 /대한성서공회
2.(개역) 개역한글성경/대한성서공회
3.(바른) 바른성경 /한국성경공회
4.(표준) 표준새번역 성경/대한성서공회
5.(킹제) 킹제임스성경 /말씀보존학회
6.(쉬운) 쉬운성경 /아가페
7.(우리) 우리말성경 /두란노
8.(현어) 현대어성경 /성서원
9.(현인) 현대인의성경 /생명의말씀사
10.(공동) 공동번역성경 /대한성서공회
11.(가톨) 가톨릭성경 /한국천주교주교회의
12.(조선) 조선어성경 /조선기독교연맹
13.(메시) 메시지성경 /유진피터슨 복있는사람
14.(성경) 성경 /이현주 삼인
15.(구어) 구어체성경/최창섭 바른말
16.(믿음) 믿음성경/최용우개인역
------------------------------------
댓글 '2'
니이가타
전도사님
더위가 이제 물러갑니다. 요 태풍 지나면 가을이겠죠.
태풍은 지나게 마련이죠.
요셉이에게 허락하신 태풍이 지나가고 있습니다.
요셉이가 신대원 학업을 위해 기숙사에 들어갔습니다. 이제 서울서 또 다른 믿음의 훈련을 받습니다. 주님께서 함께 동행하심으로 준비된 질그릇 되길 기도합니다. 9개월동안 많은 기도와 가슴조림으로 시간이 흘렀지만 이것도 하나님의 은혜입니다.
어제 밝은이와 정말 오랜만에 문자를 했습니다. 요셉이의 자세한 얘기는 같은 서울이니 시간되면 만나서 대화해보라고 했습니다.
이제 문자할때도 노안경을 써야 하니 ㅜ 오늘도 좋은하루 되세요.
최신댓글